사진제공=㈜에이블루
사진제공=㈜에이블루

[이코노믹리뷰=김진희 기자] 에이블루가 자사 오리지널 콘텐츠 월간 커블러 김기환 대표 편을 공개했다.

제조 기반 스타트업 에이블루는 4일 커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월간 커블러 ISSUE6. 김기환’을 공개했다. 월간 커블러는 에이블루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태권도 국가대표 이다빈, 시인 나태주 등 경쟁과 승부의 시대 속 자신의 삶을 멋지게 살아가는 다양한 직군의 ‘커블러’만의 바른 삶, 의지, 습관을 공유한다.

지평막걸리는 경기도 양평을 중심으로 성장한 전통주 브랜드다. 원래 직원이 몇 명 되지 않는 영세한 양조장이었지만 3대째인 김기환 대표가 운영을 맡은 2010년 이후 급성장하면서 전국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됐다.

이번 인터뷰를 통해 김 대표는 “‘지금’에 집중하자, 이미 모든 꿈들은 이루어지고 있었다”라는 말과 함께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는 지평주조의 기업 성장 스토리와 청춘들을 위한 조언을 전하고 있다. 또 아내와의 애틋한 결혼 에피소드를 짧게 공개해 감동을 자아내기도 했다.

재미와 감동은 물론, 자신만의 성공신화를 쓰고자 하는 청춘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김 대표의 철학이 담긴 성공비결은 커블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된 월간 커블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 대표와의 인터뷰를 기념해 에이블루에서는 18일까지 지평주조 굿즈인 ‘지평막걸리X토모토모 바디 케어 세트’와 ‘커블체어 그랜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각 플랫폼의 커블 공식 계정 구독 혹은 팔로우하고 김 대표 월간 커블러 영상의 시청소감을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바디 케어 세트, 3명에게는 커블체어 그랜드가(인스타 3명, 유튜브 3명 총 6명) 랜덤으로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