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박재성 기자]
동원F&B, 매일유업, 배스킨라빈스, 롯데제과, 맘스터치, 투썸플레이스, 이마트, 하이트진로에서 8월4주차 신상품을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

배스킨라빈스가 동서식품의 커피 브랜드 '맥심'과 손잡고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를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는 맥심 커피를 아이스크림으로도 즐길수 있도록 기획했다.
달달하고 진한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맥심 모카골드 아이스크림'에 부드러운 크림 리본을 더해 달달한 맥심 커피의 맛과 풍미를 극대화 했다.
*동원 F&B, '동원 MSC참치'

동원F&B가 MSC 인증 가다랑어로 만든 '동원 MSC 참치'를 출시했다.
MSC(해양관리협회)는 지속가능수산물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글로벌 비영리기구로, 해양생태계 및 어종 보호, 국제 규정 준수 여부 등 조업 과정 전반을 까다롭게 평가해 MSC 인증을 부여한다.
MSC 인증을 받은 수산물은 지속 가능한 어업 방식과 생산, 유통 과정을 거친 '착한 수산물'이라는 의미를 가진다.
'동원 MSC참치'는 해양생태계를 최소화하는 지속가능어업으로 어획한 MSC 인증 가다랑어를 사용해 만든다.
'동원 MSC 참치'는 지속가능어업으로 생산된 '착한 수산물'을 의미하는 'MSC 에코라벨'인증이 캔에 인쇄되어 있다.
오메가-3를 다량 함유한 참치 살코기와 오메가-6가 풍부한 해바라기유를 함께 담아 건강성 까지 높였다.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국산5곡 미숫가루'

매일유업이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신제품 국산 5곡 미숫가루'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 국산5곡 미숫가루'는 100% 국산 곡물(현미, 보리, 찹쌀현미, 조, 수수)과 국산 벌꿀로 만들어 건강한 단맛을 냈다.
색소와 감미료 없이 미숫가루 본연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것 이 특징이다.
*롯데제과, '쌀로새 진짜새우'

롯데제과가 국내 쌀과자의 대명사로 알려진 '쌀로별'에 새우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새우라이스칩 '쌀로새 진짜새우'를 출시했다.
'쌀로새 진짜새우'는 쌀을 활용해 튀겨낸 '쌀로별'에 새우를 통째로 갈아 넣어 새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스낵이다.
'쌀로새 진짜새우'는 새우를 활용해 감칠맛이 뛰어날 뿐 아니라 쌀을 주원료로 사용해 고소한 맛을 유지하고 기존 '쌀로별'의 과자 모양과 다르게 납작하면서 두툼한 육각형 모양으로 만들어져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도 좋다.
*맘스터치, 한정판 '싸이순살세트'

맘스터치가 치킨 신메뉴 '싸이순살'을 실속 패키지로 구성한 '싸이순살세트'를 한정메뉴로 출시했다.
한정판 '싸이순살세트'는 내달 30일 까지 '후라이드싸이순살' 한 박스와 '케이준양념감자(S)', 콜라 1잔으로 구성된 싸이순살세트를 2300원 할인된 10,900원에 판매한다.
2000원 추가 시 맘스양념, 치즈뿌치, 간장마늘, 치파오, 블랙쏘이 등으로 치킨 맛 변경도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홈카페 트렌드 반영한 추석선물세트

투썸플레이스가 한 달 앞으로 성큼 다가온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다채로운 구성의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추석 선물세트는 홈카페 트렌드를 반영해 투썸플레이스의 스틱커피, 콜드브루, 핸드드립 등 ‘에이리스트(aLIST) 전제품과 텀블러, 머그컵, 글라스 등 세련되고 실용성 높은 MD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소비자 취향과 기호를 고려해 1~3만 원대의 실속 있는 6가지 구성으로 선보이며, 단품 판매가 대비 최대 21%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합리적이다.
*이마트 바이오 퍼블릭 홍삼 세트

이마트 건강식품 브랜드 바이오퍼블릭이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홍삼세트를 출시했다.
'바이오퍼블릭 프리미엄 국산 6년근 홍삼세트'는 홍삼정 240g, 스틱형 홍삼 30포, 홍삼 바이알 10병으로 구성 돼있으며, 이마트는 이번 명절을 맞아 2만개 한정수량으로 상품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멀티비타민, 루테인, 프로바이오틱스 등 바이오퍼블릭 건강기능식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선물용 다회용백을 전점 5천개 한정으로 증정해 선물을 받는 사람의 건강상태에 맞춘 나만의 세트를 구성할 수도 있게 준비했다.
*하이트진로, ‘맥스 뉴질랜드 스페셜 호프 2021’

하이트진로가 ‘맥스 뉴질랜드 스페셜 호프 2021’를 한정 출시했다.
지난 1월 슈퍼 아로마 호프로 반응이 좋았던 ‘아메리칸 스페셜 호프 2021’에 이어 올해 두번째 스페셜 한정판이다.
이번 맥스 스페셜 호프는 뉴질랜드 대자연에서 올해 수확한 “NEW HARVEST 모투에카(Motueka) 호프”로 완성했으며, 100% 햇 호프가 빚어내는 신선하고 싱그러운 트로피칼 풍미가 인상적이다.
알코올 도수는 4.7도로 두 가지 용량의 캔(355ml, 500ml) 제품으로 출시한다.
*하이트진로, 美 나파 밸리 와인 ‘안나벨라’ 3종

하이트진로가 나파 밸리 와인 ‘안나밸라(’Annabella)’ 3종을 국내에 첫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마이클 포잔(Michael Pozzan) 와이너리의 ‘안나벨라’ 2018년 빈티지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나파 밸리와 소노마 지역에서 엄선된 포도원의 포도들로 만들어졌다.
안나벨라 나파 밸리 까베르네 쇼비뇽(Annabella Napa Valley Cabernet Sauvignon)’은 나파 밸리의 까베르네 쇼비뇽과 메를로 등을 블렌딩한 뒤, 오크통에서 18개월간 숙성해 밀크초콜릿향을 풍기는 것이 매력적이다. 안나벨라 러시안 리버 피노 누아(Annabella Russian River Pinot Nior)는 피노 누아 품종 100%의 레드 와인으로, 풍부한 블랙베리와 건초의 향긋함을 느낄 수 있다.
안나벨라 나파 밸리 샤르도네(Annabella Napa Valley Chardonnay)는 샤로도네 품종 100%의 화이트 와인으로, 향긋한 레몬, 배와 함께 구운 아몬드향이 특징이다. 특히, 과즙미와 함께 균형잡힌 산도가 입에서 전체적인 조화를 이끌어 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