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G9
출처= G9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이베이코리아의 큐레이션 쇼핑몰 G9(지구)가 8월 31일까지 에너지 절약 캠페인 ‘중소기업과 지구를 살리는 에너지 상생기획전’을 열고, 신재생에너지상품 등 1900여개 관련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G9가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서울에너지공사와 함께 기획한 행사다. 에너지 절약 및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우수 중소기업제품을 소개해 기업의 매출 증대를 유도하고자 마련했다. 기획전 참여 기업에게는 수수료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G9는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기획전 상품 대상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며, ID당 매일 3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기획전의 ‘탄소중립’ 추천 상품으로는 몬스터라이트 전동킥보드 써모스 텀블러(JNL-503K), ‘에너지 절약’ 추천 상품으로는 노비타 IoT 방수 비데(BDN443W), 벨로닉스 IoT 물걸레 로봇청소기(SHRV-017/화이트) 등이 마련됐다. 신재생에너지 추천 상품으로는 폴리스 태양광 캠핑 랜턴, 엔플라스틱 컬러빈 가정용 재활용 분리수거함(35L×3P) 등이 판매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9 메인 페이지에서 ‘중소기업과 지구를 살리는 상생 기획전’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9 쇼핑큐레이션팀 한지수 팀장은 “집콕 생활 장기화와 전력소비가 급증하는 여름을 맞아 에너지 절약 상생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면서 “생활 속에서 쉽게 에너지를 절약하고 탄소 중립에 동참할 수 있는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엄선해 선보이고, 수익의 일부는 에너지 복지 지원에도 활용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