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롯데마트
출처=롯데마트

[이코노믹리뷰=김자영 기자] 롯데마트는 ‘롯데마트Go(고)’ 출시 6주년을 기념하고 다가오는 초복을 맞이해 오는 14일까지 전 점을 대상으로 먹거리 및 주방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마트GO는 할인 상품, 바코드 스캔 결제, 장보기메모, 클럽 운영 등이 담긴 오프라인 전용 앱이다. 

롯데마트 GO는 출시 6주년에 맞춰 6가지 품목별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오는 7일까지 지리산 순牛한 한우·강원 한우 등심을 35%, 무항생제 지리산 순牛한 한우 곰탕 3종을 30%, 그 외에 대게(러시아산)’를 10%, 굴비(1.4Kg)를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워싱턴 체리, 존쿡 델리미트 킬바사 소시지·수제 모둠 소시지 등도 만날 수 있다.  

또한 7월11일 초복을 맞아 7일까지 백숙용 닭고기 및 동물복지 닭볶음탕·백숙용 닭고기와 그 외에 레토르트 삼계탕 등 기획 상품을 롯데마트GO(고) 할인 상품으로 선보인다. 오는 14일까지는 압력솥과 냄비 등 주방용품·식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풍년 하이클래드 뉴인덕션 압력솥을 40%, 네오플램 노블레스 IH 냄비를 35% 할인한다. 

엘포인트 회원 대상 적립 행사도 있다. 오는 3일까지 롯데마트 매장에서 엘페이로 결제 시 엘포인트를 기본 적립률 5배로 적립해준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올 초 리뉴얼한 롯데마트GO(고)가 출시 6주년을 맞았다”며 “고객이 편리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개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