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이 크루세이더퀘스트 6주년 기념 온라인 유저간담회를 개최한다. 출처=NHN
NHN이 크루세이더퀘스트 6주년 기념 온라인 유저간담회를 개최한다. 출처=NHN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NHN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이 개발한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출시 6주년을 맞아, 온라인 유저 간담회‘크루세이더 퀘스트 The LIVE’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크루세이더 퀘스트 The LIVE'는 12월 28일 오후 5시 30분부터 크루세이더 퀘스트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60분간 생중계된다. 개발사인 로드컴플릿의 운영진이 참석하며, 커뮤니티를 통해 접수된 사전 질의 및 실시간 Q&A, 2021년 개발 방향성 안내, 개발자와 함께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그동안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와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온 바 있다. 매월 새로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소개하는 ‘조성민의 Let's CQ’ 방송을 진행하며, 유저와의 접점을 넓혀 나갔다.

NHN 코어게임사업실 정중재 수석은“지난 6년 간 크루세이더 퀘스트에 많은 애정을 보여주신 유저들과 소통하고자 이번 온라인 간담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용사단장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보다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