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코노믹리뷰=이가영 기자] 티웨이항공이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한 ‘지나칠 수능 없지’ 이벤트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에 따라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11월 30일 오전 10시부터 내년 2월 10일까지 항공권을 예약하는 수험생 본인 대상으로 국내선 스마트 운임 선택 시 20%의 할인을 제공한다.
탑승일 기준으로 오는 12월 4일부터 내년 2월 28일(설 연휴 제외)까지 김포~제주, 김포~부산, 대구~제주, 광주~제주, 청주~제주, 부산~제주, 부산~양양, 광주~양양 등 총 8개 국내선 대상으로 할인이 제공된다.
할인을 위해서는 항공권 운임 종류 중 스마트 운임을 선택하고 개인 신분 할인 탭에서 수험생 할인을 적용하면 된다. 결제한 뒤 여행 당일 공항 카운터에서 수학능력시험 수험표, 원서 접수증, 수시 포함 대입 지원서 중 한 가지의 원본을 제시하면 된다.
또한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회원 신규 가입 시 2만 원 상당 쿠폰이 제공되며 일부 제휴카드 이용 시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실속 있는 여행 준비를 위해 다양한 업체들과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예약 고객 대상으로 왓챠 10일 무료 쿠폰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또 다른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국내선 20%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할인 혜택을 위해 필요한 증빙 서류를 사전에 꼭 확인하고 원본으로 지참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가영 기자
young@econovil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