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시흥 '군자 서희스타힐스'가 착한 분양가로 인기몰이 중이다.
안시성이란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집값이 크게 오른 시흥에서 주변 시세와 비교해 낮은 분양가로 나와 실수요자들에게 인기다. 시흥 '군자 서희스타힐스'는 평균 3.46대 1, 최고 9.01대 1 경쟁률 기록하며 성황리에 청약을 마쳤다.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하는데 많은 청약자가 몰린 만큼 향후 계약도 순조롭게 진행될 것으로 전망된다.
'군자 서희스타힐스'는 경기도 시흥시 거모동 일대에 지하3층~지상 8~20층, 15개동, 전용면적 59~84㎡ 916세대 대규모로 지어지는 '군자 서희스타힐스'는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353세대를 일반분양한다.
4호선 신길온천역과 트리플 환승 구간역으로 개발되는 시흥시청역까지 차량으로 10여분 거리에 있다. 현재 시흥시청역은 서해선(소사~원시선)이 개통돼 있으며 2024년 신안산선, 2025년 월곶판교선이 개통예정돼 있다. 차량으로는 인근 군자로를 통해 안산 단원 및 시화로 이동이 편리하며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한 우수한 광역 교통망을 갖췄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이용이 편리하다. 시흥∙안산의 더블생활권으로 인근 1만8412세대 규모로 개발되는 장현지구와 1만여 세대 규모로 개발되는 시흥 거모 공공주택지구와 인접해 탄탄한 생활인프라를 공유하는 등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전세대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됐으며 충분한 동간 거리에 남향 및 남서, 남동향 설계로 채광, 단열, 환기에 유리한 판상형 4-BAY 3Room(일부 세대 제외) 설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단지내 편리한 등원을 위한 드롭존이 들어서며 편의시설로는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휘트니스센터, 맘스테이션 등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무인경비시스템과 거실동체감지기(일부세대) 등 세이프티 시스템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홈네트워크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시스템, 대기전력차단, 일괄 소등 및 가스차단, 자연환기시스템 등 에너지세이브 시스템, 친환경 마감재를 활용한 고급스런 인테리어 등 웰빙 시스템도 적용된다.
모델하우스는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일원에 위치하며 방객들이 안심하고 모델하우스를 방문할 수 있도록 방역을 강화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