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을 앞두고 힘들게 공부하고 있는 대한민국 고3 학생들을 위해 서울전문학교가 응원하는 의미로 간식제공 이벤트를 마련하고 나섰다.

서울전문학교(학장 이승달)는 지난 달 29일, ‘출첵하고 간식받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실무중심교육으로 당당한 전문인력을 키워내는 것으로 유명한 서울전문학교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로, 서울전문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출석체크 및 응모정보를 입력하면 참여가 가장 많은 학급을 선정해 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 ‘미스터피자’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8월 16일부터 신청자모집을 시작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8월 31일 1차 모집이 마감되는데, 추후 12월 31일까지 여러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전문학교는 학생들이 선호하고 전문성을 갖출 수 있는 컴퓨터공학부, 디자인학부, 건축학부, 미용예술학부, 패션학부, 호텔관광학부를 마련하고, 실무중심의 직업교육 제공을 통해 전문인력 양성에 힘쓰고 있는 2년제 전문학사 학위 수여 교육기관이다.

이러한 서울전문학교의 교육은 실제 성과로도 나타나고 있는데 지난해 국제헤어피부미용대회에서 전 세계 선수 및 임원 5,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아시아 대상과 대한민국대상 및 최우수 대학으로 선정됐으며, 서울신문주최 교육부문 교육경영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사회의 곳곳에 중요한 인재가 되도록 이끌어주고 있는 서울전문학교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실시하는 ‘출첵하고 간식받자!’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홈페이지(www.stc.ac.kr)를 방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