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천안 아산의 고품격아파트 브랜드 아산 배방 동일하이빌이 분양 완판되었던 접수 세대 중 부적격 세대분에 대한 추가 분양을 개시하였다.

아산 배방 동일하이빌은 배방 지역 롯데캐슬 외에 최초로 공급되는 구 25평형 중심으로 시공되며, 이는 주거선호도가 높은 면적대로 실 거주와 투자목적으로 인기가 높아 주목 받고 있다. 타입별로는 85㎡,59㎡ 으로 구성되어있다.

아산 배방 동일하이빌은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건설된다. 지역주택조합 사업은 무주택자와 85㎡이하의 주택 보유자가 주택을 마련하기 위해 조합을 구성해 사업의 시행주체가 되어 주택을 건립하는 방식으로 건축 시행사 마진이 발생하지 않아 저렴하게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작년보다 법이 많이 완화되어, 기존의 59㎡에서 84㎡ 으로 완화되었고, 충남 천안, 아산 6개월 거주에서 충남,세종,대전으로 통합돼 더많은 실수요자 및 투자자가 조합 가입이 가능하게 됐다.

이런 이유로 현재 많은 조합원아파트가 성공을 이루고 있으며, 동일하이빌의 경우에는 천안 봉명동 동일하이빌 지역주택조합 사업이 엄청난 속도로 완판 되어, 사전예약자에서 전 평형 마무리되는 상황이 이루어졌다.

배방동일하이빌은 조합원 모집으로 사전예약신청서로 미리 접수한다. 조합원 계약금은 전 평형 500만원 정액이며 중도금 60%를 무이자로 지원한다. 조합원 사전 접수자에 한해 모델하우스 오픈시 우선계약을 지원한다.

배방동일하이빌은 기존의 조합원아파트에서 리스크로 작용했던 토지확보, 자금관리, 조합원모집, 시공사의 선정에 대한 불안감을 시공사인 동일토건(주)와 아시아 신탁에서 해소했기 때문에 안정성이 보장되기에 신뢰할 만하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 이번 배방동일하이빌 부적격세대분 분양은 지역주택조합형으로 건설되면서 큰 인기를 얻어 완판 되었던 사전 접수자중 부적격 세대 분에 한하여 분양 모집하는 만큼 빠른 마감을 기대하고 있으며, 가격, 학군, 브랜드까지 3박자를 갖춤은 물론 계약금 500만원, 중도금 60% 무이자라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워 고객들의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빠른 시일내 마감 될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조합원의 자격은 충남·세종·대전 6개월 이상 거주자 중 무주택 세대주 이거나 전용면적 84㎡이하의 세대가 가입이가능하다. 사전예약 문의 및 홍보관 방문예약은 전화 문의(1800-9460) 하면 된다. 또한, 방문예약시 사은품으로 배방 동일하이빌 꽝 없는 복권을 주며,복권 사은품으로는 동남아여행권,제주도여행권,아산스파비스이용권,튜브,기타물놀이용품 등으로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