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빙과 힐링 등 삶의 질 향상에 대한 욕구가 늘어나면서, 시끄럽고 복잡한 도심을 떠나 자연과 더불어 살며 유유자적한 삶을 살고자 전원주택 단지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전원주택 선택과 관련해 고려하는 조건들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대개는 주거 자체로서의 기능과 함께 주변 환경, 교통, 부대 시설 등 입지적인 요소가 부각되고 있는데, 이런 수요에 맞게 쾌적한 생활과 더불어 탄탄한 기반 시설과 저렴한 가격들로 무장한 전원주택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분양을 시작한 계룡산 조이아빌의 경우, 서울에서 1시간 30분거리, 세종시에서 15분거리, 대전-대덕 과학벨트에서 15~20분 거리로 주말을 이용해 전원주택 생활을 누리려는 사람들, 도심을 떠나 생활하면서도 수도권을 오고 가길 원하는 사람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대전시, 세종시와 가깝기 때문에 생활여건도 부족함이 없는 이 곳의 가장 큰 장점은 친환경적이라는 것. 계룡산 국립공원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계룡산 삼불봉이 한 눈에 보이는 정남향, 계룡산 계곡을 중심으로 조성된 다양한 둘레길, 인근에 위치한 도예촌에서 즐기는 문화생활 등 자연과 함께 숨 쉬며 무릉도원을 누리며 에코힐링 할 수 있다.
더불어 풍수지리상의 금계포란형(금빛 닭이 알을 품은 형상, 부귀영화를 누린다고 전해짐)을 갖추고 있어 명당 중의 명당으로 평가받고 있다.
계룡산 조이아빌 관계자는 "조이아빌에서는 자연과 함께 살아 숨 쉬며 기쁨과 행복, 축복을 누릴 수 있다"면서, "그 동안의 삶에 대한 최고의 보상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조이아빌에서는 전원주택과 택지에 대한 분양이 진행되고 있으며,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의 (041-857-800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