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대방건설
출처=대방건설

내포신도시 내 입지와 상품성으로 관심받는 충남 내포신도시 디에트르 에듀시티(대방건설 시공)는 선착순 동호수 지정을 진행 중이다.

단지는 홍성군 홍북읍에 위치한다. 전용면적은 84㎡A,B,C 타입으로 구성되며, 지하 3층~지상 20층, 24개동 단지로 남향위주 배치로 들어선다. 전용면적 84㎡C 타입의 경우 전 세대가 정남향으로 구성되어 채광, 환기 등이 높고, 수납공간 등이 확보되어 있다.

현재 신규 계약자들은 한시적으로 옵션에 대한 무상 시공을 받을 수 있다. 중도금 대출이자는 최고 3%로 중도금 대출 금리 3% 초과 시 초과분에 대한 이자는 사업주체가 부담하게 된다.

한시적 무상옵션 시공 품목에는 세미히든도어가 포함된 아트월, 문선 옵션과 리니어 조명이 포함된 거실, 조명, 상판, 벽 엔지니어드스톤 마감이 포함된 주방 등이 있다.

리니어 조명의 경우 등 밝기와 색 온도 조절이 가능하여 내부 분위기를 개인의 취향에 따라 조성할 수 있어 견본주택 방문객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세미히든도어의 경우 불필요한 프레임을 최소화하여 인테리어 마감만으로 히든 도어의 느낌이 나도록 해 내부 공간을 연출한다.

입주 전(잔금납부 전) 분양권 상태로 전매가 가능하여 환금성 측면에서 유리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조경면적이 전체 면적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중앙광장, 수공간, 쉼터 등 단지 내 미관을 바탕으로 ‘2022 그린하우징 어워드’ 에서 아름다운조경대상을 수상했다.

단지 내 실내수영장이 도입되며 실내골프장, 피트니스, 북카페, 키즈스테이션, 어린이집, 게스트하우스 등의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다. 세대 당 주차대수 1.73대를 갖추었고, 확장형 주차공간과 전기차 충전소를 갖춰 여유로운 주차환경을 제공한다.

도보거리에 초,중,고학교, 학원가, 도서관 등이 있어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고, 단지 인근으로 대학교, 대형병원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