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PB 미트어스 '통통신낙지'. 출처=NS홈쇼핑
NS홈쇼핑 PB 미트어스 '통통신낙지'. 출처=NS홈쇼핑

[이코노믹리뷰=편은지 기자] NS홈쇼핑은 식품PB인 ‘미트어스’의 ‘통통辛(신)낙지’를 론칭하고 오는 6일 오후 5시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NS홈쇼핑 ‘미트어스 통통신낙지’는 냉동절단낙지와 특제 소스로 구성되어 집에서 간편하게 낙지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크고 통통한 세척 절단 낙지가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고, 불 맛이 일품인 특제 비법 소스로 감칠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통통신낙지’ 한 팩에는 냉동절단낙지(180g)와 소스(70g)가 함께 들어 있고, 총 10팩 구성으로 가격은 4만9,900원이다. 론칭 방송을 기념해 추가 혜택으로 오는 6일 오후 5시 방송 중 구매 시 ARS 자동전화 주문을 하면 1,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온라인 몰 및 앱으로 구매 결제 시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 ‘통통신낙지’ 론칭을 기념해 5월 3일부터 NS홈쇼핑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으로 5팩으로 구성된 세트를 선 판매하며,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현준현 NS홈쇼핑 미래전략실 부장은 “만남과 행복’이라는 ‘미트어스’의 브랜드 가치를 담아 주재료인 낙지부터 깐깐하게 선정하고, 꼼꼼한 상품화 단계를 거쳐 ‘통통신낙지’를 출시 했다”며,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낙지요리 ‘미트어스 통통신낙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