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시서스가루브랜드 '헬시다스'에서 '헬시다스 시서스가루 캐나다 20배 고농축추출물 100g 파우더'를 구매한 고객 전원 대상 구매수량 별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이벤트는 시서스가루 2통을 구매 시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하며 3통 구매 시 스타벅스 커피쿠폰과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4통 구매 시 스타벅스커피쿠폰과 편의점 상품권, 영화관람권을 제공하며 1통 구매 시에도 미니보틀과 시서스가루를 일정량 정확히 섭취할 수 있는 계량형 스푼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구성되었다.

헬시다스 시서스가루는 일반건조방식이 아닌 고농축 추출 방식으로 시서스를 분말화하여 불순물유입을 막고 시서스의 필요한 성분만을 담아 고운입자로 형성되어 가루가 입안에 남지 않아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며 캐나다의 로얄 캐네디언 회사 소유의 선진 체계 생산 공장에서 까다로운 위생관리를 거쳐 제조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반적으로 성인 기준 하루 권장량은 0.3g~0.5g이며 식물성 원물로 비옥한 토지에서 자란 아프리카산 시서스를 사용하며 다수의 제품인증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티코에서 운영하는 건강쇼핑몰인 헬시다스는 고객이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건강기능식품 영업신고증, 건강기능식품 교육수료증, 수입식품위생교육 수료증을 취득하였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헬시다스 시서스가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