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SGC솔루션.
출처=SGC솔루션.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은 오는 16일 오후 8시45분부터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여름 맞이 특별 생방송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글라스락 퓨어 화이트∙퓨어 샌드핑크’ 세트를 판매한다.

이번 방송은 인기 제품 ‘퓨어 화이트’와 ‘퓨어 샌드핑크’에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믹싱볼 2종을 더한 특별 구성 세트로 마련됐다. ▲가정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정사각, 직사각 유리밀폐용기 ▲냉장고 도어포켓에 들어가는 직도어 용기 ▲간편한 원터치 캡 이지믹싱볼 2L ▲수박 보관이 용이한 믹싱볼 4L 등으로 구성됐다.

믹싱볼 2종은 여름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화채나 제철과일 수박을 신선하고 건강하게 보관할 수 있는 여름철 인기 제품으로 특별 판매된다. 열과 충격에 강한 글라스락 고유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져 단단하며 재활용이 가능하다.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으로 수분이 많은 주방 환경에서 떨어지거나 부딪혀도 잘 깨지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냉장∙냉동실 및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사용이 편리하고 유해물질 발생 우려가 없어 건강하고 위생적이다. SGC솔루션은 이번 최화정쇼 방송을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 SNS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위생 관리가 중요시되는 여름 시즌을 맞아 최화정쇼에서 글라스락 특별 방송을 선보였다”며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글라스락 인기 제품에 혜택을 담아 마련한 이번 방송이 고객 집밥 라이프에 도움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