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프리미엄 독서실창업,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하우스터디가 기존에 운영하던 구미형곡 스터디카페 확장공사를 마치고 정식 오픈했다.

하우스터디 구미형곡 스터디카페는 작년 6월 경북 구미시 형곡동에 문을 열고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한 지 1년 만에 스터디카페를 추가로 개설했다. 하우스터디 형곡점은 그동안 지역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연일 만석을 달성해왔으며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같은 건물 1층에 스터디카페를 확장한 것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우스터디 구미형곡점은 기존의 스터디카페에서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좌석타입을 추가로 배치하여 수험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다. 기존 운영하던 3층 스터디카페와 마찬가지로 독립형 1인석, 카페형 소파석, 도서관형 오픈석을 비롯하여 답답함을 느끼지 않는 낮은 칸막이로 외부 시선은 차단하면서도 프라이버시는 지킬 수 있는 집중형 반개방석이 추가됐다.

또한, 구미형곡 하우스터디에서는 양질의 교육콘텐츠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대입 준비를 위한 내신/수능 인강 프리패스 제공과 성인 수험생을 위한 ‘YBM넷’의 토익, 중국어 등 어학강의는 물론 ‘에듀피디’의 공무원 및 자격증 강의까지 폭넓은 종류의 교육콘텐츠를 제공해 다양한 연령의 수험생이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하우스터디 구미형곡 스터디카페의 모든 시설은 기존과 동일하게 출입구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이용자가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스터디카페 좌석과 요금을 선택하고 결제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했다. 24시간 무인 운영시스템을 적용하여 스터디카페를 이용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은 직원의 도움 없이도 비대면으로 출입할 수 있어 안심하고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다.

하우스터디 구미형곡점 운영자는 “이번 확장 오픈으로 더 많은 수험생이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학습공간을 이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확장기념으로 추가시간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아직 하우스터디를 이용해보지 않았다면 방문해보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고의 학습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