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소자본창업 전문 브랜드 ‘토스트카페마리’ 가 신메뉴 ‘소시지 모짜렐라 토스트’ 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시지 모짜렐라 토스트’ 는 토스트카페마리의 장점을 살려 푸짐하고 신선한 토핑이 인상적인 메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메뉴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토스트의 풍미를 더욱 살려주는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전 가맹점에서 진행 중이다.

또한 건강식을 선호하는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타코치킨, 콥, 불고기, 크래미 샐러드까지 4종이 신메뉴로 출시되었다. 싱그러운 야채와 곁들일 수 있는 푸짐하고 색다른 토핑의 맛을 더해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메뉴로 사랑받고 있다. 토스트, 샐러드 메뉴와 잘 어울리는 신상 음료도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토스트카페마리는 무인 키오스크 기기와 굽고, 붓고, 올리는 3가지 조립 시스템을 바탕으로 가맹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소규모 매장에서도 배달, 테이크아웃 등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거둘 수 있으며 간편한 포장으로 단체 주문으로도 인기가 많은 편이다. 조리법도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단 5일 만에 조리 매뉴얼을 숙지할 수 있을 정도다.

어린이들을 위한 영양간식부터 어른들의 간편한 식사에 이르기까지 연령대에 상관없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모두가 좋아할 만한 메뉴들이라 다양한 곳에서 단체주문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최근 토스트카페마리는 제품의 형태를 흐트러트리지 않으면서 섭취의 편의성을 높인 포장 케이스의 특허 신청을 완료하며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관계자는 “가맹점주를 위해 매 시즌마다 창업 지원 이벤트를 개최하여 선착순으로 약 550만원 상당의 커피 머신과 그라인더를 지원하고 있다. 가맹점 사이의 거리 제한 규정을 두고 이를 지키는 등, 가맹점과 소비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시도를 거듭하고 있으므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기 바란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