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AWY(아위)에서 선보이는 3세대 MTS '여왕MTS' 아위 미니핀이 자사몰 고객만족도 5점 만점에 4.7점을 기록해, 오토MTS, 셀프MTS 등을 활용한 MTS홈케어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 사이에서 MTS추천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마이크로니들 테라피 시스템(Microneedle Therapy System)의 약자인 MTS는 미세한 바늘을 통해 피부에 의도적인 구멍을 내는 것으로, 피부의 자체적인 재생능력을 활용하는 피부관리방법 중 하나다. 이에 모공축소, 모공 줄이는 법, 모공타이트닝, 모공치료 등을 위해 주로 사용된다.

또한, MTS롤러는 앰플 등이 효과적으로 침투할 수 있어 주름케어, 피부미백, 피부재생을 위한 방법으로도 선택된다. 하지만 단순 피부 좋아지는 법이나 피부 하얘지는 법 등의 MTS 후기만을 보고 MTS시술을 받을 시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피부미용기기 여왕MTS는 오토MTS에 앰플 온 기능이 더해진 3세대 MTS다. 1세대 롤러타입, 2세대 펜타입 대비 편리함과 효과를 높였다. 특히, 수동 타입의 MTS스탬프는 바늘이 회전하면서 넓은 각도로 피부에 손상을 초래하고 과도한 자극이 될 수 있는 반면, 오토타입은 바늘이 매순간 균등한 힘으로 일정한 폭의 통로를 생성해 부작용도 낮췄다.

해당 제품은 초저자극 오토 마이크로니들링으로 카트리지 내 앰플을 직접 주입해 니들링과 동시에 앰플이 자동으로 분사되어 MTS효과가 극대화됐다. 이는 피부자극은 줄이고 앰플의 흡수율은 높였으며, 실제 미니핀MTS를 사용할 시 앰플 흡수율은 5배가 차이 났다. 앰플로는 천연성분이 함유된 저자극 고농도 리페이스앰플이 제공된다.

여왕MTS는 100% 국내에서 제조하고 있어 중국 제조 제품과는 차별성을 지녔으며, 사용할 때마다 소독이 아닌 멸균 카트리지로 교체하는 방식으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안전 및 품질 관련 인증 6건, 의료기기 제조기준 적합 인증 2건, 삼성화재 배상책임보험 가입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아위에서 선보이는 아위 미니핀 '여왕MTS'는 앰플을 바르고 니들링하는 번거로운 방식을 탈피하고 앰플이 피부에 골고루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오토MTS관리 제품"이라며 "주1회 10분만 투자할 시 피부노화방지, 피부모공케어, 주름개선, 기미잡티제거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