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멜로우코퍼레이션(주)은 클라우드랩은 모발·두피 건강에 좋은 성분과 기능성 화장품 연구, CGMP 인증사의 제조 등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다.

멜로우코퍼레이션(주)은 탈모의 원인 중 하나로 꼽히는 두피 문제에 착안, 두피 및 모공의 청결 관리, 영양 공급, 좋은 성분에 초점을 두고 브랜드 컨셉트를 설정했다. 신제품 '클라우드랩 프리미엄 비오틴 스칼프 케어 샴푸’를 필두로 다양한 두피케어 라인업을 클라우드랩몰 등 온라인마켓에 선보일 계획이다.

'클라우드랩 프리미엄 비오틴 스칼프 케어 샴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화장품으로 허가 받았다.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살리실릭애씨드,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기능성 성분을 비롯해 모발·두피 건강을 돕는 비오틴, 어성초, 홍삼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다.

또한 최적의 31가지의 성분, 비오틴을 활용하여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실효능의 성분을 많이 담아낸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클라우드랩은 샴푸 출시에 이어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랩 스칼프 케어 토닉'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샴푸로 하루에 한번 두피 영양 케어하는 것이 부족하다고 느낄 때 사용할 수 있다. 두피 스프레이는 언제 어디서든 모발에 뿌리기만 하면 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샴푸 전, 후 모두 사용 가능하다. 샴푸 외에 직접적인 영양 공급이 이루어져 두피와 모발 영양 공급에 효과적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염색 또는 파마 등, 기름진 식생활, 흡연, 생활 속 유해물질 등 두피 건강에 좋지 않은 요인에 노출되는 경우가 늘고 있다"며 "두피케어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샴푸 등 적절한 제품 사용을 통해 하루 빨리 두피를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클라우드랩 두피케어솔루션 라인은 현재 스칼프 케어 샴푸, 스칼프 케어 토닉, 스칼프 마사지 브러쉬 등 3종으로 구성돼 있지만 올해 상반기 내로 리필용 대용량의 샴푸를 출시할 계획"이라면서 "제품 재구매 시에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