눔다이어트코치는 <42 DAYS NEW YORK 다이어트> 이벤트를 개최, 42일동안 가장 건강하게 체중감량에 성공한 1인에게 뉴욕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눔다이어트코치는 구글과 iOS앱 스토어의 건강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다이어트 애플리케이션으로 일명 ‘눔다코’라고 불린다.

이번에 눔다코가 주최하는 이벤트는 힘들고 무리한 체중감량이 아니라, 요요가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목적인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은 5월 30일부터 6월 16일까지로, 눔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noomkr)에서 지원양식을 다운 받아, 눔 이메일(noomkr@naver.com)로 응모 신청을 하면 된다.

서류 예선을 통과한 본선 진출자 3명은 6월 28일부터 8월 8일까지, 42일 동안 풀무원의 다이어트 식단, 정기적인 PT 와 헬스를 통한 운동, 그리고 24시간 1:1 밀착형 라이프스타일 관리를 통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받는다. 그 중에서도 가장 건강하게 체중 감량에 성공한 대망의 1위에게 뉴욕 왕복 항공권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본선 진출자 이외에도 응모 선착순 20명에게는 눔에서 자체 제작한 10만원 상당의 눔 기프트 세트를 제공하고 있다.

눔다코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살을 빼고 싶어하지만 혼자서 체계적으로 다이어트 하는 것을 매우 어려워한다”며 “눔다코의 관리를 통해 체중감량은 물론,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다른 이들의 귀감이 될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올 여름, 눔다코와 함께 뉴욕 타임스퀘어에 갈 최후의 1인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 이외에도 눔 다이어트 코치 사용자들의 체중 성공 스토리인 <Noom Model Season 1>과 눔 다이어트 코치에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다이어트 정보 및 이벤트는 공식 블로그(blog.naver.com/noomkr)와 페이스북(facebook.com/no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