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의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인 아스타리프트(ASTALIFT)가 롯데 드럭스토어 ‘롭스(LOHB’s)’ 매장에 입점, 국내 최초 오프라인 채널 유통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그 동안 롯데닷컴, 엘롯데 등 온라인 유통 채널로 판매되던 아스타리프트는 5월 말, 오프라인 매장인 롯데 드럭스토어 롭스 1호점 내에 첫 번째 아스타리프트 존을 오픈한다.

아스타리프트는 롭스 매장 입점을 기념해 베스트셀러인 젤리 아쿠아리스타, 에센스 데스티니, 루나메르 브라이트너의 특별 기획세트를 마련한다.

한정수량으로 준비되는 각 기획세트는 대용량 샘플 키트와 고급 사피아노 파우치백 등이 포함하고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귀걸이, 롯데 시네마 영화티켓 2매까지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춘쿠키를 배포하는 깜짝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할 예정이다. 포춘쿠키에는 100% 당첨되는 샘플 쿠폰이 들어있어 아스타리프트 3종 대용량 샘플 키트를 포함해 다양한 샘플을 받을 수 있다.

이와는 별도로 아스타리프트 전구매 고객 대상 샘플 3종키트 증정, 롭스 내 스킨케어 구매고객 대상 젤리 아쿠아리스타 무료 샘플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아스타리프트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아스타리프트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해 아스타리프트 국내 론칭 이후 첫 오프라인 매장으로 ‘롭스’에 입점하게 돼 고객들의 기대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롭스 입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앞으로 지속적인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스타리프트는 최근 노화가 시작되는 20대를 위한 얼리 안티에이징 케어 라인인 ‘루나메르’를 출시했다. 루나메르는 어린 피부를 지켜주는 스킨케어로 항산화 성분 클리어 미세 비타민E, 초분자 크라운 슈가, 황금 뿌리 추출물, 미세 비타민A, 커큐민 등 5가지 클리어․바이탈 성분을 배합해 맑고 투명한 피부 에너지를 키워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루나메르 로션과 에멀젼은 피부 타입에 따라 산뜻한 타입, 촉촉한 타입 등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선택의 범위를 넓혔다.

그 중 대표 아이템인 ‘브라이트너’는 세안 후 처음 사용하는 젤 타입의 에센스로 칙칙함의 원인이 되는 묵은 각질을 제거해 깨끗하고 매끈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 보습과 영양 성분을 침투시켜 단 1병으로 내추럴 필링과 건강한 피부 에너지 충전을 한 번에 가능하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