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5월 17일부터 30일까지 14일간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등 전 지점에서 ‘러브 러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브랜드별 할인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성년의 날, 부부의 날 이벤트 등 가정의 달 관련 사은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돼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될 전망이다.

주말 구매 고객에게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디지털 체중계, 영화 예매권 등을 구매금액별로 증정하며 삼성카드로 7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엔터식스 상품권 및 숫자 머그컵을 증정한다. 왕십리역점과 동탄점에서는 평일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피크닉 박스도 제공한다.

성년의 날인 오는 20일에는 1993년생 고객에게 장미 비누꽃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오는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해 17일부터 3일간 ‘부모님께 사랑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총 50커플에게 15만원 상당의 노스페이스 커플티를 증정한다.

아울러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인형극, 마술쇼, 음악 공연 등 다채로운 주말 공연이 진행되며, 18일과 26일 양일간 왕십리역점과 테크노마트점에서는 레크레이션 MC가 진행하는 러브러브 게임을,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미니 동물원 체험 이벤트를 각각 진행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가족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러브 러브 페스티벌’은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각종 사은행사와 체험전, 할인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뜻 깊은 5월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