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트랜드
우수 중소기업 제품, 여기 가면 있다

롯데홈쇼핑이 오는 14일(일) 오전 6시 중소기업 상생 프로그램 ‘1사 1명품’ 방송을 진행하고,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휴대용 보조배터리’와 ‘마이크로밤부 타올&클리너’를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이 진행하는 ‘1사 1명품’ 방송은 중소기업청이 함께하는 TV홈쇼핑의 대표 동반성장 프로그램으로,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한 상품을 수수료를 받지 않고 방송을 통해 판매하는 것. 롯데홈쇼핑은 올해 ‘1사 1명품’ 방송을 통해 약 20여 개의 중소기업 제품을 판매 지원할 계획이다.

오는 14일(일) 오전 6시 판매하는 인소팩 주식회사의 ‘에너지뱅크 휴대용 보조배터리’(3만4900원)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스마트기기 사용자에게 유용한 제품. 5200mAh 대용량 배터리로, USB로 기기에 연결해 충천하면 된다. 작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보조배터리 본체, USB 충전 케이블 2개(5핀, 30핀), 파우치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일심글로벌의 ‘마이크로밤부 타올&클리너’(3만9800원)는 수영, 등산 등 야외활동뿐만 아니라 설거지 및 청소 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 세트로 구성됐다. 대나무 성분이 함유돼 있어 친환경적이며, 피부에 닿는 감촉이 부드러워 아이들과 주부들이 사용하기에도 좋다. 또한 수분 흡수력이 좋고 위생적인 것이 특징. 14일(일) 방송에서는 타올 4개(수영용, 등산용, 스포츠용)와 클리너 6개(유리용, 주방용 등)로 구성됐다.

이번 방송을 통해 우수한 상품력을 가지고도 신규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에게 안정적인 판로 확보와 매출 증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형식 롯데홈쇼핑 대외협력팀장은 “롯데홈쇼핑은 향후 TV홈쇼핑이라는 자사의 비즈니스 특성을 십분 활용해 적극적으로 우수 중소기업 제품들을 발굴하고 지원하며 동반성장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지현기자  |  noesta@econovill.net  |  승인 2013.04.11  10:13:07
박지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홈쇼핑, #중소기업청, #동반성장, #롯데홈, #롯데홈쇼핑, #중기청, #홈쇼핑 중소기업, #중기제품, #홈쇼핑 중기제품, #1사1명품, #중소기업 동반성장, #인소팩 주식회사, #에너지뱅크 휴대용 보조배터리, #일심글로벌, #마이크로밤부 타올&클리너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