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디로는 올여름을 겨냥해 에어쿨(Air Cool) 다기능 레저화를 출시했다.
에어쿨 레저화는 기존 레저화에 비해 무게를 줄여 더욱 편안하며 메시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고 쾌적한 보행을 보장한다.

해외 골프투어 선호도 1위 잔디로 다기능 레저화는 집에서부터 신고 가서 스크린 골프, 골프연습 및 해외 라운딩을 할 수 있으며 장시간 서서 일하거나 발바닥이 쉽게 피곤하고 무릎과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게 주말 활동을 하고자 하는 이들이 착용하면 좋다.

또한 평상시 평상화로 착용해도 좋은 제품이다.
㈜잔디로는 1982년에 설립해 수제 방수 골프화 생산을 시작으로 2001년 골프용품 생산과 골프유통 전문회사로 성장했으며, 현재 대리점 및 브랜드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문의 : 02-542-2000(www.jandirogolf.com)

중국요리로 여름 건강 지키세요
밀레니엄힐튼 중식당 타이판, 여름 건강요리 마련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중식당 타이판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독특한 중국식 여름 건강요리를 7월, 8월 두 달간 선보인다.
타이판에서 선보이는 중국식 여름 건강요리에는 ‘건강식 냉면’과 ‘해물 냉면’의 두 가지 냉면요리와 ‘북경식 수초면’, ‘사천식 자장면’, ‘사천식 메로덮밥’ 등 여름철 더위를 이길 수 있는 실속 메뉴로 손색이 없다.
중국식 냉면은 한국식 냉면과는 달리 인삼, 구기자, 계피, 팔각 등 고급 한방재료를 넣어 우려낸 육수로 맛을 낸 건강식으로 여름철에 제격이다. 또한 중국식 냉면은 한국식 냉면과 비교하여 면과 육수 모두 다르다. 우선 면은 한국식 면보다 굵다. 시중에서 완제품(면)을 구하기 힘들다. 육수는 인삼, 구기자, 계피, 팔각 등 한방재료가 사용되는데 특유의 향이 있다. 역시 보편화된 한국식 냉면 육수와는 달리 완제품을 구입할 수가 없다. 하지만 한국식 냉면 육수에 땅콩버터(일반 마트에서 완제품 구입 가능)를 넣으면 중국식 냉면의 느낌을 낼 수가 있다.
예약 및 문의 : 중식당 타이판 02-317-3237


‘위기를 넘어 위대한 도전으로’
한국표준협회, 하계 CEO포럼 제주서 개최

한국표준협회는 7월26부터 29일까지 3박4일간 제주신라호텔에서 ‘위대한 도전, 위기를 넘어 새로운 미래로’라는 주제로 하계 CEO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에는 강만수 국가경쟁력강화위원회 위원장이 ‘격동의 세계 경제와 그 이후’를 주제로 기조강연에 나서며, 포럼의 마지막 날에는 어윤대 국가브랜드위원회 위원장이 ‘미래창조를 위한 국가브랜드 전략’을 주제로 특별강연을 한다.

프로그램은 글로벌리더세션과 패밀리세션으로 나뉘며 글로벌리더세션에는 권오현 삼성전자 반도체 총괄사장의 ‘삼성전자의 창조적 혁신전략’,

이희범 STX에너지 회장의 ‘에너지산업의 현황과 전망’, 윤영두 아시아나항공 대표의 ‘ATW 수상, 그리고 아시아나의 飛翔’,

이승한 홈플러스그룹 회장의 ‘그린경영, 아트경영’ 등 경영 제언과 비즈니스 트렌드 등에 관한 강연이 펼쳐진다.

동행한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세션에는 이재용 MBC 아나운서의 ‘나만의 이미지 만들기’, 이혜정 요리연구가의 ‘가족을 위한 맛있고 건강한 밥상’, 호텔 요리사가 직접 전수하는 ‘맛있는 쿠키 만들기’ 등의 문화 강연도 마련됐다.

우유, 이젠 확인하고 드세요
서울우유, 제조일자 표기제 전격 시행

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은 최근 우유 제품에 ‘제조일자 표기제’를 전격 시행키로 했다.

‘제조일자 표기제’란 포장 제품 패키지에 제품의 유통기한과 제조일자를 함께 표기하는 것으로, 소비자들에게 구체적인 제품 정보를 제공하며 소비자의 알 권리를 더욱 확실하게 충족시킬 수 있는 제도이다.

현재 국내 식품안전기본법은 유통 식품에 제조일자 또는 유통기한 중 하나만 표기하도록 하고 있다. 하지만 유통기한만 표기하는 경우, 소비자는 이 제품을 언제 만든 것인지에 대한 정보를 얻지 못해 불만이 있었던 것도 사실.

기존의 유통기한에만 의존해 정보를 제공받는 방식에서 벗어나, 서울우유가 제조일자를 유통기한과 병행 표기하면 소비자들이 제품 구입 시 제품의 안전성과 신선도를 객관적으로 확보할 수 있다.

서울우유 광고홍보실 강덕원 팀장은 “제조일자 표기는 제도적 의무사항이 아닌 서울우유만의 자발적 시도로, 소비자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며 해당 제품 정보를 더욱 정확히 알리고자 시행하게 된 제도”라고 소개했다.


‘자녀와 함께 골프를’
여름방학 캠프 ‘해비치 주니어 골프캠프’ 오픈

해비치와 현대카드 PRIVIA가 마련한 여름방학 캠프 ‘해비치 주니어 골프캠프’가 열린다.

제주도 남동쪽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 해비치와 해비치 컨트리 클럽에서 프로 골퍼의 코칭으로 진행되는 국내 최초의 주니어 전문 골프 캠프로 8월2일부터 6일까지 4박5일 동안 진행된다.

해비치 주니어 골프캠프는 국내 KLPGA에서 6승을 거둔 박현순 프로에게 직접 코치를 받으며 라운딩을 경험할 수 있는 캠프로 한라산 남쪽에 위치한 최고 시설의 해비치 골프장에서 골프레슨이 마련된다.

천혜의 섬 제주도의 드넓은 평원에서 경험하는 골프는 도심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특히 골프는 섬세하고 강인한 정신력으로 평가되는 스포츠로 경기의 50~70%가 섬세한 어프로치와 퍼팅으로 승패가 결정되기 때문에 일찍 시작할수록 뛰어난 실력을 보이는 경우가 많아 성장기 자녀의 균형 있는 신체 발달에 많은 도움을 주며

다양한 기술과 규칙의 습득으로 사고처리 능력과 집중력이 향상되는 이점이 있다.
전화(02-2017-6522~3)로 등록 가능하며 자세한 프로그램에 대한 공지는 홈페이지(www.haevichi.com)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알루미늄 강관의 견고한 파라솔 나왔다
코퍼스트, 고품격 파라솔 썬가든 할인판매

코퍼스트는 본격적인 여름 피서철을 맞아 어디에서나 간편하고 다양한 색상으로 특별하고 매혹적인 정원을 만들어주는 명품 파라솔 ‘썬가든’ 출시 4주년을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8월5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에 코퍼스트 쇼핑몰 이플레이스(www.e-place.co.kr)에서 제품을 신청해 구입할 경우, 최대 1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번 고객 할인행사는 본격적인 여름 피서철을 맞아 기존의 파라솔과는 달리 알루미늄 강관으로 견고하고 녹이 슬지 않으며 크랭크와 고정 손잡이의 장착으로 누구나 손쉽게 펴고 접을 수 있는 고품격 파라솔이라는 점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제품은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견고하고, 기존의 스틸과는 달리 친환경 파우더 코팅을 하여 녹이 슬지 않으며, 핸드크랭크 장착으로 누구나 손쉽게 펴고 접을 수 있다.

또한 파라솔 액세서리로 방충망과 조명등이 있는데, 방충망은 봄철 꽃가루 방지와 여름철 파리·모기 등 해충 방지가 가능하고, 조명등은 저녁에도 야외에서 밝고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게 해준다.



고화질 영상 지원에 버퍼링 단축까지
아카마이, 애플 아이폰에 최상의 비디오 스트리밍 제공

풍부한 미디어, 다이내믹 트랜잭션 그리고 엔터프라이즈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글로벌 선두기업 아카마이(www.akamai.com)는 최근 아이폰(iPhone)과 아이팟터치(iPod Tou-ch)의 라이브 영상 및 고화질 비디오 콘텐츠에 가변 비트전송률 스트리밍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최근 애플이 아이폰 3.0업데이트에 아카마이의 가변 비트전송률 스트리밍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면서 아카마이는 아이폰과 아이팟터치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비디오 스트리밍 화질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됐다.

HTTP에서의 가변 비트전송률 스트리밍을 통해 사용자들은 어떠한 전송률에서든 고성능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비디오 시작 시간 및 버퍼링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여러 연구 결과에서 콘텐츠 소유주 및 배급사들은 아이폰 및 아이폰터치로의 비디오 전송을 통해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콘텐츠에 접속하도록 촉진하기 위해 전략적 비즈니스 기회를 찾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리더십센터 ‘경영컨설팅’ 진출
성공하는 기업의 7가지 경영시스템 구축 마련

한국리더십센터는 최근 경영컨설팅 사업에 본격 진출하기 위해 코리아비즈니스컨설팅(대표 이현국)을 설립한다고 밝혔다.

코리아비즈니스컨설팅(www.ekbc.co.kr)은 산업교육 기관의 리딩기업인 한국리더십센터의 다양한 사례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세워진 전문경영 컨설팅 회사다.

특히 세계적인 리더십교육컨설팅회사인 프랭클린코비사 등 국내외 유수기관과의 협력을 통하여 선진기업의 경영기법과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설립 후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성공하는 기업의 7가지 경영시스템 구축’이라는 컨설팅 서비스를 론칭하였다.

이는 한국리더십센터의 대표적인 교육 프로그램인 ‘성공하는 리더들의 7가지 습관’을 이수한 기업들을 위한 사후 관리 프로그램으로 교육 이수 후 단기간에 높은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경영시스템화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로써 기업이 이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실질적인 경영성과로 연계시킬 수 있는 종합 솔루션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되었다.

코리아비즈니스컨설팅 이현국 대표는 “기업에서 교육 도입 후 성과 창출로의 연계성에 대해 의구심을 갖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번 경영컨설팅 시스템 구축으로 고객사가 현재 직면하고 있는 사업 과제를 함께 해결하기 위한 종합솔루션 제공이 가능하게 되었다”고 설립 의의를 밝혔다.

김진욱 기자 action@asiae.co.kr


키워드

#비즈브리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