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웨딩 갤러리는 실속 있는 가격으로 품격 높고 우아한 웨딩을 꿈꾸는 신랑, 신부를 위해 7월과 8월 웨딩계약 커플에게 ‘써머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써머 웨딩 프로모션’의 혜택으로는 하객이 200~350명 이하일 경우, ▲별도 비용없이 연회장 ‘그랜드 볼룸’ 이용 ▲꽃장식 10% 할인 ▲테마장식 30% 할인 ▲공항 전송 서비스(벤츠 S클라스) 제공 ▲무료 얼음조각 제공 등이,

하객이 350명 이상이면 ▲특별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 ▲웨딩본식 앨범 업그레이드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웨딩 멤버십인 ‘Together Forever’ 무료가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결혼식 하객들을 최대 7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고품격 대형 연회장으로 유럽의 고전적인 아름다움과 품격을 느낄 수 있도록 연출,

아름다운 꽃장식과 초장식으로 웨딩홀의 고급스러움을 극대화시키며 환상적인 분위기에서 예식이 진행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
문의 : 02-317-3431


마케팅과 디자인이 만났다
HS애드, 다담디자인과 업무제휴

HS애드가 최근 디자인 전문회사인 다담디자인어소시에이트(이하 다담디자인)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었다.

이에 따라 ‘크리에이티브 집단’이라는 점에서 공통분모를 가진 양사는 HS애드는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다담디자인은 제품디자인을 담당해 상호간 노하우를 적극 활용한 고부가가치 비즈니스 모델 개발에 노력하기로 했다.

HS애드 김종립 대표는 “이제 광고회사가 광고만 잘 만들어서는 안 되며 ‘Product’(제품)를 아이디어의 출발점으로 삼아야 한다는 점에서 이번 다담디자인과의 전략적 업무제휴를 통해 클라이언트의 만족도가 높은 고차원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1992년 설립된 다담디자인은 지난해 세계 3대 디자인상인 레드닷 어워드에서 5개 부문에서 수상한 실력 있는 디자인 회사로서,

기본적인 카드 기능은 물론 전용 플레이어에 꽂아 음악이나 동영상, 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DMB)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신용카드인 국민은행의 `KB&d(앤디)카드`를 디자인한 바 있다.

디지털 가전까지 전방위로 확장
어도비 플래시 플랫폼, PC-모바일 넘나들어

한국어도비시스템즈는 최근 어도비 플래시 플랫폼이 핸드폰 등의 모바일 기기는 물론 가전의 디지털TV와 셋톱박스를 타고 전 세계 사용자의 생활 속에 한발 더 다가서며 풍부한 디지털 콘텐츠 경험을 가능케 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어도비시스템즈는 디지털 가전기기에 최적화된 어도비 플래시 플랫폼(Adobe Flash Platform)을 선보이며 인터넷 가전을 통한 거실의 미래상을 제시하고 있다.

디지털홈 가전기기에 인터넷의 풍부한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기반인 ‘플래시’ 기술이 적용되면, 사용자는 거실의 TV, 넷북, 스마트 폰 등 다양한 환경에서 언제 어디서나 위젯, 게임, 온라인교육, 동영상과 뉴스 등 인터넷상의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된다.

플래시 플랫폼이 탑재된 가전제품은 지난 6월부터 주문자상표부착생산기업(OEM)이나 시스템반도체(SoC) 제품에 탑재되며 상용화 준비 단계에 들어갔다.

6월 초 어도비와 세계적 시스템 반도체 기업인 브로드컴과 인텔은, 인텔 아톰 프로세서에 기반하여 고화질(HD) 플래시 비디오를 전송하는 넷북(Netbook)과 넷톱(Nettop)용 플랫폼 개발에 들어갔다.


내 몸에 맞게 클럽 수선해요
필골프, 커스텀 피팅센터 오픈

미국 유명브랜드 필골프(Feel-Golf) 클럽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는 플랜쿼터스(www.feel-golf.biz))는 본격적인 클럽의 국내 출시와 함께 ‘커스텀 피팅센터(Custom Fitting Center)’를 오픈했다.

‘커스텀 피팅’이란 골퍼들이 자신의 체형과 스윙 스타일 등을 고려해 기성 클럽의 헤드, 샤프트, 그립 등을 자신에 맞게 조정하는 것을 말한다.

이는 골프 클럽 조립부터 사후(AS) 서비스까지 광범위한 범위를 포함하는 것으로 일반적인 클럽 피팅과는 다른 개념이다.

미국과 일본의 경우 이미 커스텀 피팅이 일반적인 개념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됐지만, 국내의 경우는 골퍼들의 입에 오르내리기 시작한 지 오래되지 않았다.

필골프의 커스텀 피팅센터는 전문 피팅 교육과정을 수료한 피팅 전문인력으로 미 PGA 수준의 질 높은 스윙 분석서비스와 클럽 선택 자문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한, 필골프의 커스텀 피팅센터는 수준 높은 클럽 피팅과 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문의 : 031-553-9748


“진에어로 제주여행 알뜰하게”
진에어, 취항 1주년 기념 탑승권 할인 이벤트

실용항공사 진에어가 이번달 17일 취항 1주년을 앞두고 여름 바캉스 실속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해 7월 17일, B737-800 항공기 1대로 첫 운항을 시작했던 진에어가 취항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진에어 탑승권을 이용해 제주도 현지의 각종 레포츠 시설을 최대 할인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진에어 고객들이 여름 휴가시즌 알뜰하게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7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3개월 동안 진에어 제주행 항공편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은 탑승권 아래쪽에 인쇄되어 있는 제휴 업체 3곳의 할인쿠폰을 절취해 해당 레포츠업체 이용 시 제시하면 3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업체는 제주도 내 대유랜드(클레이사격, ATV 등), 리바요트클럽(페라리보트, 해양레포츠 등), 세리월드(카트레이싱, 익스트림 아일랜드 등) 등 3곳이다.

예를 들어 성인 4명의 가족이 1인당 이용료 10만원인 리바요트클럽의 페라리보트를 이용할 경우 총 40만원이 소요되는 데 반해, 진에어 티켓 할인권을 제시하면 12만원이 할인된 28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내 안의 잠재력 이끌어드려요
한국코칭센터, 매월 코칭콘서트 개최

한국코칭센터는 최근 서울 강남역에 위치한 ‘성공을 도와주는 가게’에서 코칭콘서트를 개최했다.

박창규 코치의 ‘내 안의 탁월성을 이끌어내는 코치’ 강연과 김미영 코치의 주 강의로 열린 이번 코칭콘서트는 바이올린, 첼로, 전자피아노 3중주로 시작됐으며 감성과 지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새로운 코칭설명회로 평가받았다.

특히 강의 후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돼 코칭에 대한 궁금증을 정확하게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도 했다.

주 강사였던 김미영 코치는 연세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듀폰 아시아태평양 리더십 프로그램의 퍼실리테이터로 활동한 바 있으며, 현재 한국코칭센터 전문위원이자 ACC(Associate Certified Coach) 전문코치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김 코치는 현재 상태에서 원하는 상태로 인도해주는 리더십 기법인 코칭의 개념과 가치, 그리고 코칭의 향후 전망을 상세하게 전했다.

전국 곳곳에서 모여 성황을 이룬 이 프로그램은 매달 인증된 코치의 알찬 강연과 프로그램으로 코칭 관심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며, 이번 달에는 7월24일 금요일 저녁 7시에 개최된다.


MS 윈도와의 한판 승부 예고
티맥스, MS 윈도를 대체할 ‘티맥스 윈도’ 공개

전 세계 시장을 독점하고 있는 MS 윈도를 대체할 개인용 컴퓨터 운영체제(Operating System)가 드디어 국내에서 개발됐다.

티맥스코어는 지난 7일 삼성동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된 ‘티맥스데이2009’ 행사를 통해 개인용 컴퓨터(PC) 운영체제 ‘티맥스 윈도’를 처음 공개했다.

티맥스코어는 현재 주요 PC 제조사는 물론 칩셋, 그래픽카드 등 PC 부품업체들과 테스트 협의를 진행 중이며, 오는 10월에 일반 사용자들이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을 발표한 후 한 달간의 무료 체험기간을 거쳐 11월부터 본격적인 시판에 나설 계획이다.

티맥스 윈도는 ▲MS 윈도 및 MS 오피스 프로그램과의 높은 호환성 ▲작은 커널(Kernel)을 통한 안정성 ▲다양한 운영체제를 지원하는 범용성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Database management system) 내장을 통한 데이터관리의 효율성 ▲개인·기업에 따른 차별화된 맞춤형 보안 ▲MS 윈도와 유사한 인터페이스 등의 특징을 지녔다.


핵심인재, 온라인에서 육성하세요
휴넷, 전략 MBA·마케팅 MBA 개강

평생학습 전문기관 휴넷은 오는 8월1일부터 ‘휴넷 전략 MBA’와 ‘휴넷 마케팅 MBA’를 각각 개강한다.

이번 교육과정은 기업 교육 담당자들이 전략과 마케팅을 위해 선호하는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실시되며, 전략의 이론에서 실전까지 마스터하는 체계적이고 완결성 있는 실전형 커리큘럼이 마련됐다.

‘휴넷 전략 MBA’ 과정은 전략의 바이블, 경쟁전략, 기업전략, 혁신전략, 전략수립 실무 등 5개월에 걸쳐 현업의 실무자들은 물론 임원 및 CEO까지 수강할 정도로 전략에 관해서는 최고의 전문가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 ‘휴넷 마케팅 MBA’는 6개월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소비자 행동과 마케팅 관리, 상품 및 신상품 전략, 가격 및 유통 전략,

프로모션 전략, 브랜드 전략 등 마케팅 전 분야를 마스터할 수 있는 과정으로, 마케팅의 체계적인 학습을 원하는 마케팅 담당자는 물론,

마케팅 학습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올리고자 하는 관리자와 경영자들에 유용하다. 모집은 7월27일까지 홈페이지(www.hunetmba.co.kr)를 통해 접수한다.
문의 : 1588-6559

김진욱 기자 action@asiae.co.kr


키워드

#비즈브리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