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라다이스
사진=파라다이스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오는 6월 22~23일까지 양일간 ‘아시안 팝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세가사미와 APF 컴퍼니가 주최‧주관하고 파라다이스문화재단이 기획‧운영한다.

‘아시안 팝 페스티벌’은 아시아 뮤지션들이 참가하는 도심형 음악 페스티벌이다. 올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첫선을 보인다. 행사가 열리는 이틀 동안 컬처파크, 스튜디오 파라다이스, 클럽 크로마, 루빅 등 리조트 곳곳이 각기 다른 매력의 무대로 변신해 초여름의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1차 라인업은 ▲대만 밴드 노 파티 포 차오동(No Party For Cao Dong) ▲일본의 수요일의 캄파넬라(WEDNESDAY CAMPANELLA) ▲일본의 아트 록 밴드 벳커버(betcover!!) ▲한국계 미국인 음악가 미셸 자우너의 밴드 재패니즈 브렉퍼스트(Japanese Breakfast) 등이다. 미셸 자우너는 2021년 뉴욕 타임스에서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 ‘H 마트에서 울다’의 작가이기도 하다.

이 외에도 김창완 밴드, 글렌체크, 넬, 놀이도감, 여유와 설빈, 이랑, CHS 등 한국 대중음악을 대표하는 팀들도 참여할 예정이다.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은 내달 4일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관련 정보는 아시안 팝 페스티벌과 파라다이스문화재단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이번 축제에서는 파라다이스그룹의 문화예술 DNA와 아트테인먼트 리조트의 노하우를 결합해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동시대를 대표하는 트렌디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파라다이스시티의 위상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