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상교육
사진=비상교육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 비상교육의 고등 전 과목 기출문제 학습 앱 기출탭탭이 고등 전 학년 대상 3월 모의고사 대비 전과목 추천 문제집을 오픈했다.

기출탭탭 추천 문제집 서비스는 최근 3개년 기출 문제를 재구성해 실전 모의고사 3회분을 제공한다. 학습자가 타이머 설정 및 기출 문제 풀이로 실전 감각을 익히고 자동으로 생성되는 오답 노트와 개념 설명으로 자신의 취약 과목과 문제 유형을 파악해 효율적인 반복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기출탭탭은 지난 4일 수능 학습을 넘어 부족한 개념과 내신을 보완할 수 있는 ‘내신 서비스’를 론칭했다.

비상교육은 해당 서비스에 최다 내신 기출 문항을 수록한 완자 기출PICK eBook 전 과목, DIY 개념집, 완자 핵심 개념집을 탑재하고 자동 채점, 취약 유형 분석, 오답 노트, 스크랩 등의 스마트 스터디 기능으로 수능과 내신 학습을 전격 지원한다.

최대찬 비상교육 콘텐츠 컴퍼니 대표는 “고3에게 3월 모의고사는, 입시 준비의 출발점에서 자기 실력과 취약 과목, 문제 유형을 진단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기출탭탭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3월 모의고사 결과에 따른 개개인의 강약점을 파악함으로써, 자신에 맞는 내신과 수능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