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교
사진=대교

대교그룹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벚꽃 보팅, 글램핑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경기도 청평 소재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전 객실 리버뷰로 북한강을 따라 펼쳐진 벚꽃길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투숙객은 무료 제공되는 보팅 체험권을 통해 선상에서 벚꽃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따뜻해진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호텔 야외에서는 글램핑장과 셀프 BBQ 존을 운영한다. 글램핑장은 독채 형태로 BBQ를 편안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소인 50% 할인, 어린이 고객 음료 제공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셀프 BBQ는 레스토랑 야외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으며 봄맞이 오픈 기념으로 만 12세 이하 어린이 고객은 무료입장 가능하다. 레스토랑에서는 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시즌 특선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야외 버스킹 공연, 트니트니, 키즈잼 등을 운영한다. 놀이 체육 활동 ‘트니트니 어드벤처’에서 트니트니 선생님과 신나게 뛰어놀 수 있으며 ‘키즈잼’에서는 봄바람을 주제로 한 미술 놀이, 도서 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마이다스 호텔 관계자는 “아이들에게는 재미를, 부모에게는 여유롭고 편안한 힐링의 시간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봄맞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완연한 봄기운을 느끼고 미식 여행도 떠날 수 있는 마이다스 호텔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