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15일 이달 말부터 삼성전자가 진행할 갤럭시 AI 업데이트에 앞서, '갤럭시 AI'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임을 밝혔다.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 갤럭시 S23 시리즈, 갤럭시 S23 FE, 갤럭시 Z 플립·폴드5를 구입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배달의 민족' 상품권 3만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삼성전자의 모바일 인공지능 플랫폼 '갤럭시 AI'와 관련된 퀴즈에 참여하고, 상담 신청을 통해 개통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받은 상품권을 통해 삼성전자의 '갤럭시 AI 프로모션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AI 업데이트 대상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위치 추적이 가능한 액세서리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액세서리를 가방이나 자전거, 반려동물에 부착하면 실시간으로 위치를 추적해 분실의 위험을 낮출 수 있다.

한편 갤럭시 S24 구매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공시지원금도 인상한다고 밝혔다. 5G 프리미어 슈퍼 이상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5G 프리미어 에센셜 요금제도 최고 수준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게 될 것으로 알려졌다. 추가로, 5G 스탠다드와 5G 라이트+ 요금제의 공시지원금도 상향조정되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