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더마펌
출처=더마펌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은 지난 7일 베트남에서 ‘시카에이씨 라인’ 출시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베트남 호찌민 빈펄 랜드마크 81 호텔에서 개최됐다. 더마펌 글로벌 앰버서더인 배우 이동욱을 비롯해 베트남 인플루언서와 브랜드 관계자 및 현지 밴더사, 공영 방송사 HTV7 등 총 15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 프로그램은 포토존 행사와 브랜드 및 제품 소개, CEO 및 모델 토크쇼, 밴더사 시상식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동욱은 모델 토크쇼에서 더마펌과의 에피소드, 제품 사용 후기 등을 공유했다.

더마펌이 베트남 시장에 선보이는 시카에이씨 라인은 병풀추출물과 병풀엑소좀 등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어린 병풀잎의 유효성분을 담은 저자극 트러블 케어 라인이다. 클렌징폼, 에센스 토너, 세럼, 스팟 크림, 톤업 크림 등 총 5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스킨케어 단계별 2주 민감·진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한윤재 더마펌 대표는 “베트남에서 중요한 기념일인 ‘국제 여성의 날’을 맞아 더마펌 시카에이씨라인 출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쳐 기쁘다”며 “성공적인 현지 시장 안착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으로 베트남 고객들의 건강한 피부를 책임질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