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카카오뱅크
출처=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다음 달 30일까지 ‘신용대출 비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는 카카오뱅크 애플리키이션(앱)에서 카카오뱅크뿐 아니라 30여 곳 제휴 금융사의 신용대출 상품을 한눈에 조회하고 한도 및 금리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휴사의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고객이 가장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신용대출 비교하기를 통해 제휴 금융사 대출을 실행한 고객은 최대 3%의 첫 달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출 금리가 10% 이상이면 3%, 금리가 10% 미만이면 0.3%를 지원받는다. 예를 들어 10%의 금리로 5000만원을 대출받은 경우 12만5000원의 지원금을 받는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비교하기에서 대출 비교만 해도 3만명의 고객을 추첨해 1만원을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며,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은 첫 달 이자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의 신용대출 비교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와 제휴를 확대해 고객이 더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신용대출을 비교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