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대표이사 이재원)이 12일 새로운 서비스인 '혜택존'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혜택존은 매일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소정의 빗썸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참여형 서비스로, 빗썸 앱 혹은 모바일 웹을 통해 상품/서비스 카테고리 내 혜택존에서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로 공개된 미션은 '오늘의 시세' 예측이다. 이 미션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참여 가능하며, 비트코인의 전날 종가 대비 가격 등락을 예측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미션에 성공하면 매일 100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당월 신규 고객은 200 포인트로 2배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날 종가와 시세가 일치할 경우에는 모든 참여자에게 포인트가 지급된다.

보상 포인트는 매주 수요일에 전주 일요일까지의 참여 보상이 일괄적으로 지급되며, 지급 받은 포인트는 포인트샵에서 가상자산으로 교환 가능하다.

사진=빗썸
사진=빗썸

빗썸은 혜택존 외에도 새롭게 가입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월 동안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번만 원화를 입금하면 2만원 상당의 빗썸캐시를 받을 수 있는 '빗썸 2만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투자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참여형 서비스 '혜택존'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빗썸은 고객 친화적 서비스와 혜택을 계속해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