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의 공유 퍼스널 모빌리티(PM) 플랫폼 일레클이 3월 개강 시즌을 맞아 대학교 내 전기자전거를 횟수제한 없이 20% 할인된 가격으로 학기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3월 한달 동안 선보인다고 12일 발표했다.

일레클 앱 상단에 위치한 아이콘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는 대학교 캠퍼스 할인 쿠폰은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서강대학교, 홍익대학교, 인천대학교 송도캠퍼스,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아주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자연과학캠퍼스,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등 총 8개 대학 캠퍼스 9곳에서 적용 가능하다. 

나아가 건국대학교, 세종대학교, 충남대학교, 한국과학기술원 본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등의 캠퍼스 내에서도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사진=일레클
사진=일레클

해당 쿠폰을 사용하면 서비스 지역의 모든 캠퍼스 내 일레클 전기자전거를 이용할 때 상시 20% 할인 혜택을 3개월간 받을 수 있으며, 이용 횟수 제한은 없다. 이를 통해 학생과 교직원은 강의동 이동이나 대중교통 연계 이용 시 보다 편안하고 신속한 이동을 경험할 수 있다.

일레클 운영사 나인투원의 배지훈 대표는 "개강을 맞이해 캠퍼스 내에서 보다 편리한 이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시즌별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