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N32 갤러리아 광고점'. 시몬스 제공
시몬스 'N32 갤러리아 광고점'. 시몬스 제공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최근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8층에 ‘N32 갤러리아 광교점’을 새로 개장했다고 6일 밝혔다.

N32 갤러리아 백화점 매장은 지난해 11월 문을 연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 이어 두 번째다.

N32는 동물성 소재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비건 매트리스다. 지난 1월에 전제품 비건 인증을 받았다.

N32 갤러리아 광교점에서는 시몬스의 ‘스프링 명가’ 전통을계승한 ‘N32 스프링 매트리스’와 폼 매트리스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킨 ‘N32 폼 매트리스’,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 모션베드의 혁신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는 물론 시몬스의 2024년 봄·여름 신규 프레임 '아비트'와 '롬바드' 등도 만날 수 있다.

N32는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 비건 소재인 ‘아이슬란드 씨셀’과 ‘린넨’을 적용해 소비자들에게 지속 가능한 삶을 제안한다.

아이슬란드 씨셀은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는 비건 소재로,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통기성이 뛰어난 식물성 소재인 린넨을 더했다.

비건 인증 외에도 N32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인증을 받고 있고,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우선, 친환경 인증의 경우 코코넛오일 성분을 함유한 ‘코코넛 실키폼’, 자연에서 추출한 오일을 포함한 ‘에코젠폼 플러스’, 천연 피마자 열매에서 추출한 오일이 들어간 ‘COB폼’ 등 환경 친화적인 소재들을 사용해 유해 성분을 줄였다.

국내 공식 라돈인증 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의 ‘라돈 안전제품인증’도 매년 갱신하고 있다. 라돈과 유사한 또 다른 발암물질로 알려진 토론에 대해서도 KSA 안전제품 인증을 받고 있다.

또 N32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화재 발생 시 실내가 폭발적인 화염에 휩싸이는 플래시 오버(Flash Over)를 방지해 대피할 수 있는 골든타임을 확보, 거주자는 물론 이웃과 소방관의 안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N32는 갤러리아 광교점 오픈을 기념해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을 선물한다. 매트리스와 토퍼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과 함께 N32 매트리스 커버, 토퍼 슬리브를 추가로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발맞춰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특별 마일리지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N32 구매 시 결제 금액 3000원당 1마일리지, 최대 1만 마일리지를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에 적립할 수 있다. 기존 항공사 제휴 카드 혜택도 중복 적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