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가 내일부터 국내외 인기 영화들을 29일 대거 공개했다. 이번에는 OTT 최초 공개되는 영화 '뜨거운 피'를 비롯하여 김래원과 차은우 주연의 '데시벨', 그리고 신혜선 주연의 '결백' 등 38편의 작품이 한꺼번에 선보였다.

'뜨거운 피'는 웨이브에서 OTT 최초로 공개되는 작품 중 하나로, 1990년대 초의 부산 변두리 작은 포구를 배경으로 밑바닥 건달들의 생존 싸움을 그린 범죄 영화다. 김언수 작가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이 작품은 전형적인 한국형 조폭 느와르 장르로, 정우, 김갑수, 최무성, 지승현 등 연기력 짙은 배우들이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연기해 호평을 받았다.

추가 장면이 포함된 '뜨거운 피: 디 오리지널'도 5월에 웨이브를 통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주요 인물들의 내면을 보다 섬세하게 그리고, 과감한 액션씬들을 통해 느와르 장르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웨이브
사진=웨이브

한편, '결백'과 '데시벨'과 같은 한국 영화들도 내일부터 5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유명 할리우드 배우들이 출연한 '갱스 오브 뉴욕'을 비롯하여 '아메리칸 싸이코', '케빈 인 더 우즈',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원스' 등의 작품도 국내 OTT 중에서는 웨이브에서만 감상할 수 있다.

웨이브 글로벌비즈팀 김도형 매니저는 “극장 관람을 놓쳤거나, 혹은 다시 보고 싶었던 흥행작들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3월 첫 연휴를 웨이브가 제공하는 다양한 국내외 인기 영화들과 함께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