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는 ‘홈 파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선 홈 파티를 화려하게 장식할 수 있는 파티 인테리어용품, 축하용품, 파티 악세서리 등 1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파티 인테리어용품으로는 커튼, 가랜드, 풍선 등을 준비해 평범한 공간을 화려한 파티장으로 꾸밀 수 있게 했다. ‘홀로그램 파티커튼’은 파티의 주인공을 더욱 빛나게 해준다. 고급스럽게 반짝이며 빛나는 은빛 홀로그램은 멋진 반사판이 돼 사진이 예쁘게 나오도록 도와준다. 크기는 높이 2m 가로 1m로 양면테이프를 벽면에 붙이기만 하면 손쉽게 설치가 끝난다. ‘태슬 파티 가랜드’는 여러 개를 연결하거나 겹쳐서 벽이나 테이블 등 원하는 위치에 연출하면 더욱 화려한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컬러는 골드와 핑크 2종류다.

파티에 없으면 허전할 풍선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아기자기하고 분위기를 살려주는 ‘하트 콘페티 풍선’은 천장에 매단 후 터트리면 꽃가루처럼 연출 할 수 있다. 콘페티 풍선 내부에 있는 하트모양 은박이 흩어지도록 흔들면서 천이나 수건으로 풍선을 살살 문지르면 골고루 분산돼 예쁘게 연출된다.

5가지 배경 디자인으로 구성된 ‘파티용 미니빔’은 간편하게 벽에 빔을 쏘아 파티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파티용 미니빔 교체용 필름’과 호환해 다양한 이미지를 배경으로 멋진 인생사진을 찍어보는 것도 괜찮다.

축하용품으로는 토퍼, 캔들, 폭죽 등을 준비했다. 글씨를 쓸 수 있는 종이 토퍼에 메시지를 적어 토퍼를 만들 수 있는 ‘메시지 카드 토퍼’는 5가지 색상으로 출시하여 케이크나 선물 등과 같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트위스트 캔들(16개입)’은 일자형으로 쭉 뻗은 일반 캔들과 달리 구부러진 모양이 특징이다. 샴페인 모양 콘페티 폭죽’은 샴페인 모양의 병을 돌려 종이 꽃가루를 터트려 축하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화약폭죽이 아닌 스프링의 탄성을 이용했기 때문에 냄새에 예민한 사람들에게 알맞은 상품이다.

파티 악세서리는 색다른 파티를 만들어 줄 수 있는 독특한 안경과 귀여운 머리띠를 준비했다. ‘LED 하트 안경’은 버튼을 눌러 빠른 점멸, 느린 점멸, 점등 유지 3가지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흔히 말하는 ‘인싸템(유행에 앞서가는 아이템)’으로 어두운 곳에서 LED를 켠 상태로 착용하면 순식간에 사람들의 이목을 끌 수 있다. 컬러는 레드와 핑크 2종류다. 반짝이는 ‘파티용 티아라’는 브라이덜 샤워와 같은 특별한 파티에서 오늘의 주인공을 더욱 빛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