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고운세상코스메틱
출처=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를 앞세워 색조 시장에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힐어스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와 웰니스 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에 이어 3번째로 선보이는 브랜드다.

브랜드명에는 ‘숨 쉬는 아름다움’이라는 슬로건 하에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한 메이크업으로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힐어스 브랜드 출시와 함께 ‘숨결 글로우’ 컬렉션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에는 피부에 공기를 통하게 하는 통기성 증가 테스트를 완료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숨결 텍스처™가 적용된 게 특징이다. 여기에 피부과학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성분이자 항스트레스를 위한 ‘홀리바질™’을 함유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당 컬렉션 전 제품은 글로벌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또 향료 등 알레르기 유발 성분과 해양 생태계 유해 성분도 포함하지 않는다.

숨결 글로우 컬렉션은 ▲숨결 쿠션 글로우 ▲숨결 파운데이션 글로우 ▲숨결 컨실러 팔레트 3종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숨결 쿠션 글로우는 구독자 62만명의 유튜버 ‘디어제리’와의 공동 개발해 출시된 제품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오는 24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힐어스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숨결 글로우’ 라인 전 제품을 최대 53% 할인 제공하는 기획전도 진행한다.

김자경 고운세상코스메틱 BM1팀 매니저는 “숨결 글로우 컬렉션은 많은 이들이 ‘누구나 메이크업을 건강하게’ 할 수 있기를 바라는 고운세상의 진심을 담아 준비했다”며 “패키지를 눈으로 보는 순간부터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끼는 메이크업 전 과정에서 피부는 물론 내면과 외면 모두 힐링하는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