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석경 투시도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석경 투시도

두산건설이 경기 용인시 처인구에 선보이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이 국내 대표 종합교육기업 ‘종로엠스쿨’과 협약을 맺고, 입주민 자녀에게 프리미엄 수준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초∙중등 영어, 수학 교육을 비롯해 유치부 창의사고력 수학, 전 과목 온라인 교육 서비스와 전국 학업성취도 평가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입주민 자녀를 대상으로 인∙적성 검사 및 진로 컨설팅, 개인별 맞춤 학습전략 컨설팅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입주민들은 이러한 교육 서비스를 통해 자녀의 입시 교육 부담을 더는 것은 물론, 사교육비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을 예정이다.

실제로 종로엠스쿨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브랜드학원 부문에서 지난해(‘23년)까지 13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 지난 2008년부터 주거 단지 내 입주민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유치원, 초등학교가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 다수의 중∙고등학교가 위치해 있다. 통학용 셔틀버스를 운영할 예정이어서 안전한 통학이 가능할 전망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7개 동, 전용면적 59~74㎡구성되어 있으며, 수도권(서울∙경기∙인천)에 거주하는 성인이고, 청약통장 가입 기간 12개월 경과, 예치금액을 충족한 경우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당첨자발표 6개월이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실거주의무도 적용 받지 않는다.

지하철 에버라인 삼가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수인분당선 환승역인 기흥역까지 10분대, 신분당선 양재역까지 1시간 만에 이동할 수 있다. 인근 용인역과 기흥역은 각각 GTX-A, F노선 신설도 예정되어 있다.

또한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 하였으며, 4Bay 맞통풍 구조(일부 세대 제외) 설계를 적용하였다. 단지 외관에는 부분 커튼월룩이 적용되며, 세대 내부는 철재난간 대신 유리난간을 적용하여 조망을 막힘없이 볼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