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허닭프렌즈
사진=허닭프렌즈

캐쥬얼 간편식 퍼블리셔 허닭프렌즈는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해 고단백 식품인 닭가슴살에 식이섬유가 풍부한 오트밀을 더한 ‘오트밀 닭가슴살 스테이크’ 5종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첫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허닭프렌즈는 젊은 ‘헬시족’을 중심으로 양질의 영양소를 더욱 쉽고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어하는 니즈가 꾸준히 확대됨에 따라 이번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 특히 귀리(오트)를 압착해 만든 오트밀은 100g 당 식유섬유 18g을 함유한 대표적인 고식이섬유 식품으로, 닭가슴살과 조합 시 영양적으로 긍정적인 시너지를 선사한다.

이번 ‘오트밀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과 질 좋은 캐나다산 오트밀만을 엄선하여 사용했다. 고기를 갈지 않고 8mm로 절단해 기분 좋은 식감을 구현했으며 진공 텀블러 공법을 적용해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고 촉촉한 육질을 완성했다. 여기에 네네치킨만의 비법 염지와 숙성 과정을 거쳐 맛의 퀄리티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네네치킨의 시그니쳐 소스를 더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은 ▲’레드마요맛’ ▲‘스테이크맛’ ▲‘데리야끼맛’ ▲‘아라비아따맛’ ▲‘양념치킨맛’ 총 5종이다.

신제품 오트밀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2월 29일까지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단독 선론칭되며 오픈 72시간 내 제품 구매 후 지지 서명을 완료하면 닭가슴살 1개(랜덤 제공)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허닭프렌즈 권오준 대표는 “즐겁게 건강을 챙기는 헬시플레저가 이제는 단순 트렌드가 아닌 MZ세대의 웰니스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은 것으로 보인다”며 “허닭프렌즈는 파트너사와 협업을 통해 맛과 건강은 물론, 원재료까지 신경 쓴 다채로운 제품으로 캐주얼 간편식의 저변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