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사진=쿠팡

쿠팡이 오는 19일부터 3월 3일까지 ‘새학기 새출발 디지털 페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디지털 페어는 새학기를 앞두고 노트북/태블릿PC/헤드셋/이어폰/모니터/마우스/키보드 등 디지털 기기가 필요한 학생 고객들을 위해 쿠팡이 마련한 것으로 6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다. 쿠팡 앱에서 ‘디지털 가전 페어’를 입력하면 기획전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주연테크, 브라운, 캐리어, 더함, 레노버, 보스 등 인기 디지털 기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각 브랜드의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브랜드관도 준비됐다.

대표 추천 상품으로는 △LG전자 그램 14 코어 울트라5 인텔 Iris 에센스 화이트 (저장용량 256GB, RAM 용량 16GB) △주연테크 FHD LED 100Hz 모니터 61cm V24FX △티피링크 1080P FHD 360도 비전 WIFI 실내 감시카메라 Tapo C200 등이 있다.

이사를 앞둔 자취생을 위해 쿠첸, 테팔, 비달사순 등 다양한 가전 브랜드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은 △테팔 스타일리시 토스터기 솔레이 TT303AKR △쿠첸 브레인 IH 전기압력밥솥 CRH-TWK0670W △비달사순 2000W 파워 블랙 앤 로즈 헤어 드라이기 VSD120K 등이다.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전 페이지 내에 별도의 테마 코너도 마련했다. 새학기 필수 노트북 추천하는 코너를 비롯해 태블릿PC 추천제품 코너, 신학기 선물로 적합한 헤드셋/이어폰 등을 모아볼 수 있는 코너 등이 준비됐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신학기 및 이사철에 수요가 늘어나는 디지털 및 가전기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준비한 행사”라며 “흔치 않은 기회를 잘 이용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