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케어 럭셔리 마켓 WITH 부켓'에 참여한 방문객들이 중고명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번개장터
'번개케어 럭셔리 마켓 WITH 부켓'에 참여한 방문객들이 중고명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번개장터

중고거래앱 번개장터가 지난 15일 한남동에서 여성 커리어 서비스 플랫폼 ‘부켓(Bukett)’과 함께 ‘번개케어 럭셔리 마켓 WITH 부켓’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믿을 수 있는 럭셔리 거래 환경에 초점을 맞췄다. 중고 명품 카테고리에 집중해 하이엔드 검수 서비스인 ‘번개케어’를 연계한 오프라인 플리마켓을 개최한 것이다.

행사에는 650여명의 방문객이 찾았다. 신애라, 최지우, 오윤아, 전혜빈, 김빈우 등의 셀럽,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등 패션·뷰티 업계 전문가가 셀러로 참여했다.

거래 제품으로는 에르메스 가방부터 샤넬 의류 및 액세서리 등 총 900여개 이상의 중고 하이엔드 상품이 나왔다. ‘에르메스’ 버킨백이 1800만원 최고가로 거래되기도 했다.

번개장터는 이번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비영리 사단법인 야나(YANA)에 아동양육시설과 자립준비청년을 지원하는데 기부할 예정이다. 번개장터는 번개케어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CARE WEEK’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