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SSG닷컴 ‘SSG.LIVE’ 라이브 커머스 방송 이미지. 사진=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SSG닷컴 ‘SSG.LIVE’ 라이브 커머스 방송 이미지.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가 라이브 커머스 여행 방송 사상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지난 14일 저녁 8시부터 SSG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SSG.LIVE(쓱라이브)’를 통해 진행한 라이브 방송이 여행 라방 사상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파라다이스시티 내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의 맞춤형 프라이빗 휴식을 위한 ‘스캉스(스위트룸+호캉스)’ 패키지와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의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담은 1박 및 2박 패키지 등 총 3종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쓱라이브 사상 최다인 1만700건 이상의 사전 알림 신청 수를 기록하는 등 방송 전부터 높은 관심이 쏠렸다는 후문이다.

방송 시작 후에도 반응은 이어졌다. 매출이 직전 방송 대비 3배 이상 증가했으며, 국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의 역대 여행 상품 방송 기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이외에도 채팅수 5만6000여개, 좋아요 42만여개, 시청자수 약 28만명 등을 기록했다. 최대 동시 접속자 수 역시 1만8000여명에 달했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폭넓은 고객 니즈를 반영한 특별 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한 것이 럭셔리 봄캉스 수요 공략에 적중한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방송에 보내주신 열화와 같은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혜택의 프로모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