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2024년을 맞아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프로모션인 '달.달.혜택'을 2월부터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멤버십 등급에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매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KT 멤버십 '달.달.혜택'은 매달 15일부터 말일까지 약 2주 간 진행되며, 사용자는 선호하는 제휴사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달달초이스', 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달달찬스' 세 가지 혜택을 즐길 수 있다.

KT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새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자기계발 및 여가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 선호도가 높았던 카페와 외식 혜택을 선별해 20개의 인기 브랜드와 제휴 혜택을 준비했다.

사진=KT
사진=KT

‘달달초이스’는 여러 제휴사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달달스페셜’은 혜택 중복 이용이 가능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달달찬스'에서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프로모션은 KT 멤버십 가입자뿐만 아니라 모든 KT 고객이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이용 방법은 KT 멤버십 앱 또는 K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 고객경험혁신본부 이병무 본부장은 “2024년에도 KT 멤버십 '달달혜택'을 통해 사용하기 쉽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용성이 높은 제휴 혜택을 대폭 강화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멤버십 혜택을 계속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