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환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장. 사진= 연합뉴스
정영환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장. 사진= 연합뉴스

국민의힘이 권영세(서울 용산) 의원, 나경원(서울 동작을) 전 의원, 이용호(서울 서대문갑) 의원 등을 포함한 국회의원 25명 단수공천을 14일 확정했다. 정영환 공천관리위원장은 14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이 같은 내용을 발표했다.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서울은 권영세(용산), 김병민(광진갑) 전 최고위원, 오신환(광진을) 전 의원, 김경진(동대문을) 전 의원, 전상범(강북갑) 전 의정부지법 판사, 김재섭(도봉갑) 전 최고위원, 김선동(도봉을) 전 의원, 이용호(서대문갑) 의원, 구상찬(강서갑) 전 의원, 김일호(강서병), 호준석(구로갑) 대변인, 태영호(구로을) 의원, 장진영(동작갑) 전 서울시당 대변인, 나경원(동작을) 전 의원, 유종필(관악갑) 전 관악구청장, 조은희(서초갑) 의원, 박정훈(송파갑) 전 TV조선 앵커, 배현진(송파을) 의원, 이재영(강동을) 전 의원이 단수공천을 받았다.

광주는 박은식(동구남구을) 비대위원, 제주는 김승욱(제주시을) 전 당협위원장이 단수공천을 받았다.

주요 지역으로 단수공천 여부에 대해 관심이 쏠린 종로(최재형·임연희·손석기), 중·성동갑(최원준·윤희숙·권오현·이충한·정영규), 중·성동을(이혜훈·하태경·이영), 동대문갑(백금산·김영우·김윤 허용범·여명·고정균), 마포갑(신지호·조정훈), 양천갑(조수진·정미경·정초신·구자룡), 영등포을(박민식·박용찬), 서초을(박성중·지성호·신동욱), 강남을(박진·이원모), 강남병(유경준·이인실·이지영 도여정·신연희·김창훈·김민경), 강동갑(유시우·윤희석·전주혜) 등은 대상 지역에서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