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어스컴퍼니의 음악플랫폼 플로(FLO)가 뮤직 크리에이터들과 협력하여 우리은행 대표 캐릭터 위비프렌즈의 신곡 '꿀 따러 가자'의 커버곡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플로는 위비프렌즈의 재탄생을 알린 우리은행과 협력하여, 플로에서 활동하는 뮤직 크리에이터 5명이 부른 '꿀 따러 가자'의 커버 버전 음원을 공개했다. 이 신곡은 위비프렌즈의 포부를 담고 있으며, 해당 신보의 뮤직비디오는 우리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다.

플로는 각 뮤직 크리에이터의 개성을 담은 5가지 버전의 '꿀 따러 가자'를 선보인다. 이 중에는 글로벌 뮤직 크리에이터인 '차다빈', 국내외 음악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NIDA', 다양한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꿩유갱', OST 가수로 이름을 알린 '믿고듣나연', 그리고 K팝을 밴드로 커버하는 '플레이댓케이팝'이 참여한다. 이들의 버전은 각자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사진=플로
사진=플로

한편, 우리은행은 위비프렌즈의 컴백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에는 'WON뱅킹 이벤트 코너'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향후 우리금융그룹과 우리은행의 기업 PR 행사에서도 위비프렌즈의 다채로운 모습을 알릴 예정이다.

드림어스컴퍼니의 김리나 크리에이터&콘텐츠 unit장은 "우리은행과 위비프렌즈의 새로운 도약에 뮤직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뮤직 크리에이터들이 저마다의 개성을 담아 선보이는 커버곡으로 '꿀 따러 가자'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