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새 학기를 맞이한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이♥ZEM(아이러브잼) 새 학기 페스티벌’이다. 금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ZEM(잼)'은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의 유무선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로, B tv ZEM 콘텐츠와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돕는 ZEM 앱 서비스 등을 통해 부모와 자녀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SK텔레콤은 이번 페스티벌 기간 동안 ZEM 앱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랑 가득 우리 아이 새 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참여 가능한 대상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ZEM 앱에서 신규로 자녀 등록을 완료한 고객들로,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또한 프로모션 응모 건당 500원씩을 초록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외계층 가정에 최대 1천만 원 상당의 학용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사진=SKT
사진=SKT

뿐만 아니라, 새 학기 페스티벌 기간 중 새로 스마트폰을 구매한 자녀에게도 추가 데이터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 대상 요금제 이용 고객은 최대 6개월 동안 매월 1GB씩 추가 데이터를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프로그램 ‘T day’에서도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며, 2월에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혜택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T다이렉트샵에서는 키즈폰 'ZEM폰 포켓몬에디션 2' 기획전이 진행되며, 특별한 증정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기쁜 마음으로 새 학기를 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희망하는 서비스와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