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매일유업
출처=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자사 식물성 제품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가 CJ올리브영 ‘트렌딩 나우존’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가 입점한 트렌딩 나우존은 올리브영이 고객들로부터 가장 주목받는 인기 제품들만 선별해 매대에 선보이는 큐레이션 판매존이다.

매일유업과 올리브영은 이번 트렌딩 나우존 입점을 기념해 이달 29일까지 한달 간 오프라인 매장 팝업 이벤트와 온라인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팝업 이벤트는 올리브영 주요 매장인 ‘강남타운점’에서 진행된다. 이곳에서는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의 브랜드 존을 만나볼 수 있다.

2월 매주 3일간(금·토·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남타운점, 명동타운점, 홍대타운점 등 올리브영 전국 20개 매장에서는 구매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선 ‘어메이징 오트 오리지널·언스위트 190ml 중 3개 이상을 구매하거나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950ml를 1개 이상 구매하면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어메이징 오트 커피나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 중에서 1가지가 주어진다. 

아몬드브리즈 190ml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몬드브리즈 굿즈로 제작한 트레이 혹은 목쿠션을 증정한다. 

사은품 증정은 매일 일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구매 당일 조기소진 될 수 있다. 

올리브영 온라인 공식몰 이용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메이징 오트 4종 중 1박스 구매 시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30gX2개)를 증정한다. 아몬드 브리즈(6종)도 190ml 1박스(24개) 구매 시 아몬드브리즈 굿즈로 제작한 여권 케이스를 증정한다. 

구매혜택 및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아몬드브리즈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올리브영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