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SG닷컴
사진=SSG닷컴

SSG닷컴이 항공사 에어서울과 손잡고 국제선 횟수 무제한 항공권 상품을 선보인다. 에어서울이 5년만에 다시 판매를 시작하는 상품으로 쓱닷컴은 ‘여행’ 상품을 통해 고객 수요를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31일 SSG닷컴은 다음달 2일 오후 8시부터 자체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에어서울 국제선 민트패스’ 4종을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일본 3회 왕복권’을 20만원대에, ‘일본 횟수 무제한 왕복권’ 및 ‘동남아 3회 왕복권’을 30만원대에, ‘동남아 횟수 무제한 왕복권’을 40만원대에 20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라이브방송 시작 후 선착순 600명에게는 1만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민트패스’는 에어서울이 만든 주중 정기 항공권으로 항공편을 구매 횟수별로 무료 탑승할 수 있는 티켓이다. 국제선 탑승 기간은 4월부터 6월까지로, 월~목요일에 출발하는 주중 항공편만 해당되며 어린이날, 현충일 등 성수기를 제외한 나머지 모든 날짜에 사용할 수 있다. 민트패스 이용 고객은 탑승시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만 별도 지불하면 된다.

대상 노선은 일본 도쿄(나리타), 오사카, 후쿠오카, 다카마쓰, 돗토리(요나고) 등이며 동남아는 베트남 다낭, 베트남 나트랑, 필리핀 보라카이 등이 해당된다. 이번 민트패스에는 15kg 위탁 수하물 서비스가 왕복 노선에 모두 포함돼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항공사 특가 운임에는 위탁 수하물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