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출시한 이지듀 MD 크림 200g(우측)과 기존에 판매 중인 이지듀 MD크림 85g. 사진=시지바이오
새롭게 출시한 이지듀 MD 크림 200g(우측)과 기존에 판매 중인 이지듀 MD크림 85g. 사진=시지바이오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가 피부장벽을 보호하는 이지듀 MD 크림의 대용량 출시를 희망하는 시장의 요구에 발맞춰 ‘이지듀 MD 크림 200g’을 출시했다고 30일 전했다.

이지듀 MD 크림은 일반 스킨케어용 보습 크림과 달리 가벼운 화상이나 아토피, 건조 피부 등 피부 장벽이 파괴된 부위의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다.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GMP)에 따라 제조 품질이 관리되는 2등급 의료기기로 분류된다.

아토피는 만성 피부질환인 만큼 장기간의 치료가 필요한 데다 보습제를 넉넉하게 도포해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또한 신체 내 다양한 부위에 발생해 보습제의 사용량이 많을 수밖에 없다. 최근에는 쌀쌀한 날씨에 피부가 급격하게 건조해지면서 용량의 부족함 없이 바를 수 있는 대용량 제품 출시에 대한 문의와 요구가 이어져 왔다.

이에 시지바이오는 기존 제품의 용량인 85g에서 2.4배로 증량한 200g 용량의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지듀 MD 크림 200g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성분으로, 피부 장벽이 파괴된 부위에 도포 시 물리적인 막을 형성하여 높은 보습을 유지하고 피부 장벽을 보호해 준다. 스쿠알란, 비타민E, 히알루론산 나트륨, 복합 리놀렌산 등 다양한 피부 보습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피부 탄력과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천연세라마이드 성분 함유로 피부 장벽 강화에 더욱 효과적이다.

넉넉해진 용량으로 얼굴과 팔, 다리 등 신체 모든 부위에 도포할 수 있으며 여러 번 덧바르기에도 부담이 없다. 덕분에 건조함이 심해지는 계절에도 피부장벽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용량 대비 저렴한 가격을 갖춘 실속형 제품이다.

목소윤 시지바이오 운드사업부장은 “이지듀 MD 크림은 GMP 기준에 따라 관리되는, 인증 받은 의료기기인 만큼 제품에 대한 품질과 안전성을 갖추고 있다”라며 “우수한 피부장벽 보호 효과로 많은 환자에게 사랑을 받는 이지듀 MD 크림의 200g 버전은 실제 사용자 의견과 피드백을 반영해 대용량으로 출시한 만큼 사용 효과뿐만 아니라 사용자 편의성을 겸비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