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역 삼부르네상스 더 클래식   광역조감도
가정역 삼부르네상스 더 클래식 광역조감도

인천 서구 가정동 소재 민간임대주택 ‘가정역 삼부르네상스 더 클래식’이 홍보관을 사전 오픈해 실거주 수요층들에게 관심을 받고있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24층, 2개동, 전용면적은 84㎡ A, B와 60㎡ A, B 규모의 민간임대주택이다.인천 서구의 신흥 주거지인 루원시티에 위치하고 있으며, 청라국제도시와 인접해 있다. 인천시청 제2청사, 국세청 등 복합행정타운 조성과 같은 다양한 개발호재를 품고 있다. 또한 편리한 교통망, 풍부한 생활인프라, 학세권, 안정적인 거주 환경 등을 갖추고 있다.

또한 가정 루원시티~청라~서울을 잇는 교통요충지에 위치하며, 인천 지하철 2호선 가정역, 서울 7호선 루원시티역(가칭, 예정), BRT(간선급행버스), 가정역 GTX-D 노선(예정) 등 다양한 교통망이 확보되어 있다. 등산로, 재래시장, 가정지구 중심상업시설 등이 포진해 있으며, 단지 근거리에 초,중,고 등이 도보 통학이 가능한 학세권을 보유하고 있다.

단지는 주택을 10년 이상 임대할 목적으로 취득해 임대하는 민간임대주택이다. 따라서 10년 동안 거주한 다음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입주 시 취득세, 양도소득세, 종합소득세 등 세금 면제 받을 수 있고, 아울러 주택도시보증공사(HUG) 보증으로 안전하다는 점, 주택담보대출 대비 저렴한 전세자금대출이 가능하다는 점, 주택 보유자여도 청약통장 및 전매 제한 없이 자유롭게 분양 받고 거주할 수 있는 점이 수요층에게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단지 분양 관계자는 “뛰어난 입지와 미래가치, 교통망, 생활인프라, 학세권, 거주 환경 등 다양한 장점을 갖춘 단지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