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제약 일일하우 신제품 '더 맛있는 식물성 프로틴밀'. 사진=삼일제약
삼일제약 일일하우 신제품 '더 맛있는 식물성 프로틴밀'. 사진=삼일제약

삼일제약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는 누구나 쉽고 맛있게 식물성 단백질을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 '더 맛있는 식물성 프로틴밀'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일일하우는 건강한 하루하루를 위해 검증된 노하우를 통해 삶의 균형을 잡아주는 웰니스 브랜드다. '더 맛있는 식물성 프로틴밀'은 보리쌀을 주 원료로 해 분리대두단백, 완두단백, 율무, 호두, 잣 등 19가지 곡물과 견과로 최적의 배합을 통해 만들었으며 목 넘김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장점인 제품이다.

‘더 맛있는 식물성 프로틴밀’은 한 팩에(250ml) △식물성 단백질15g △필수아미노산 BCAA 1800mg △비타민·무기질 9종의 영양성분이 포함돼 있으며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zero △당 2g 저당설계 △100kcal의 낮은 열량 △합리적 가격이 특징이다. 맛과 영양은 물론 경제성까지 고려해 설계한 제품이라고 일일하우 측은 전했다.

일일하우는 이번 신제품 론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2일부터 28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신제품 '더 맛있는 식물성 프로틴밀' 18입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이슨 에어랩, 슬리밍플랜B 등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동시에 체험팩 한정판매, 리뷰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서구화된 식습관과 바쁜 일상으로 인해 놓치기 쉬운 건강 관리를 위해 누구나 쉽고 맛있게 접할 수 있는 식물성 단백질 제품을 육성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재 '더 맛있는 식물성 프로틴밀'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GS25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